4성 하나와 3성 3개....
삼성은 이제 새로운 왕자가 없낰ㅋㅋㅋ
있는거만....나오는데 자증나...
스킬카드로 먹였는데 그냥 링으로 겨환할걸 그랬음ㅜ
요정석 15개 아까워ㅜㅜ
저 하쿠왕자 성우가 토리우미 코스케인뎈ㅋㅋㅋ
딱 목소리 톤 슈어빠라섴ㅋㅋㅋㅋ 꿈왕국 첨 시작했을땐 탐났던 왕자였음
근데 리카오빠 안나와서 딱히 안 기쁘곸ㅋㅋㅋ 환영파티에서 그걸로 징징대니까
친구들이 리카 꼭 만날수 있을거라고 해줌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성우얘기 1도 안 써놨는데 환영파티에 성우얘기 써놔서 인기많은 사람이구나...싶음ㅋㅋㅋㅋ

열번 넘게 단가챠 돌린거 같은데....리카오빠 좀 나와줘리ㅜ 이벤오지 확률업 된거 맞냐고ㅜㅜ 친구들은 다 메인캐가 이벤리칸데ㅜㅜ 나는 왜 안나오냐고ㅜ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