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쓸거예요.

 

얼마전 진행도 글 올리면서 유마루트 타는 중이라고 썼는데

엔딩까지 보고나니까...진짜 유마루트 탈만한거 같음.

모어블러드에서 얘기 안푼게 이상했던게 맞음.

이런식으로 풀어줬어야지...ㅜ

 

유마랑 유이 시조들한테 잡혀가서 루키랑 둘이서 구하러왔다가 못볼꼴 본 슈어빠.ㅋㅋㅋㅋ

유마는 낙관적인건지...걍 암 생각없는건지...진행하면 할수록 매력떨어지는 캐릭터임.

삼촌의 수상한 거동을 눈치채고 일부러 무카미가 피신해있는 집까지 찾아와서 충고해주는 어빠...

자상해ㅜㅜㅜ

참고로 애니로 일본어 배운 사람임..ㅎㅅㅎ(feat.내가 해석 써놓은거 믿지마.)

존나 po당돌wer

유이냔한테 이때 치임..ㅎㅎ

근데

저 에피에서 진짜, 유마 존나 개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춘기 겉도는 아들내미마냥...이런부분은 열일하지 마시죠 성우님...ㅜ

유이한테 빽-!하고 소리 지를때 리얼환장...ㅎㅎ;;

 

유이냔 넘나 예뻐서 캡쳐했구요?ㅎㅎ

위에 음란에피랑 같은 에핀데...

저 지랄 떨어놓고 나중에 유이냔 화나고 지도 정신 돌아오니까 쭈굴쭈굴해져서 사과하는거....

저딴걸 갭모에랍시고 넣어놓은건가...? 

진짜 슈오빠 생각하는 것 좀 보세요ㅜㅜㅜㅜ

비쥬얼도 갑인데 멘탈도 갑이시죠?ㅜㅜ

첫 문장 해석을 내 맘대로 자신이 레이지를 제대로 보고 지냈더라면라고 이해하긴 했는데...

저런 의미 맞겠지?ㅡㅜ

대충 자기가 레이지를 잘돌봤더라면 사이가 좋았더라면 이라고 해석함.

여튼 이후에 다 자기 잘못이니까 유마가 자신을 죽여도 좋다고 함.유마만 만족한다면,

엔딩은 진엔딩은 다들 결혼하면서 끝났는데,

유마는 이전 모어블러드에서 결혼식 올렸어서 그런가?

결혼엔딩이 아님!

유마 인간되어 유이랑 행쇼하며 끝남...ㅎㅅㅎ

 

 

유마루트를 타면서 만족한 점.

1. 유이성격이 당돌해져서 할말은 다 함ㅋㅋㅋㅋ 정말 맘에듬.

2. 슈오빠 분량이 낭낭함.(슈루트에서 못본 슈의 벤츠력을 엿볼수 있음)

3. 디아러버에서 브로맨스를 볼 줄이야..(사실 걍 우정에서 그침.)

유마루트에서 걸림돌.

1. 유마

2. 유-마

3. 유우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