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흡....과금해서라도 얻을걸하고 후회했던 발렌타인 리카 완댜님이 등장하는 가챠!

저 20연가챠 돌리면 5성왕자님은 물론 이벤트 왕자님과 교환할 수 있는 '드림티켓'을 증정함!

발렌타인 리카를 세장 모으고 싶다....(각성전, 해각, 달각)

나는 과금을 한다...이러려고 돈 버나보다..ㅎㅅㅎ;;;

빨리 다시 가계부써야지...얼마 쓰는지 재확인 안하니까 돈을 진짜 흥청망청 쓰는거 같아...;;

2016.11.21 오후 12시부터 가챠에 등장한다~


얘네도 김동완 생일부터 가챠등장하는데...

위에...리카어빠때문에 못 돌리게찌...ㅎㅅㅎ;;;

저번에 투표하던 설정대로 만든 왕자란건가...?아 그건 밀리온일텐뎈ㅋㅋㅋ

시나리오콘테스트란거 엄청 예전에 했던거 아닌가..ㅋㅋ 그거 이제 등장이야?

최우수작품이 파틸?이란 애 내용으로 쓰인다는 거겠지?

뭔가 생긴거 흑집사 스네이크 닮음ㅋㅋㅋㅋㅋㅋㅋ

존잘!!!

요즘 정식한국판 꿈왕국 계정에서 왕자소개글 올려서..ㅋㅋ

이것도 그건줄 알고 오잉? 윌이 이런 의상입은적이 있었나...?했었는데 

신왕자와 함께 새로운 의상으로 입고 등장하는 거였엌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