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에 다운로드 하고 나면 아이콘 이름이 'DIABOLIK LOVERS LP'로 뜨더랔ㅋㅋㅋ

각 집안마다 제작진이 밀어주는 애들인가봄...ㅎㅎ

 유이냔 심장 바꿔치기 당하면서 스토리는 시작됨.

분량은 별루 없어도 볼타백작 핵심인물인거 같은데...스탠딩CG 좀 넣어주지....ㅎㅎㅎ

허공에서 소리 들리는 줄..ㅋㅋㅋㅋ

각 모기집안의 장남들.

슈어빠....(야광봉)

 호텔데스크에서 어떤분이 묵으실건가요?라는 질문의 답..ㅎㅅㅎ

존나 언제 결혼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서비스 시키고 침대에 슈어빠한테 앵겨있는데 룸서비스 왔다고 벨이 울리자나여...ㅎ

근데 슈어빠가 안 놔주시자나여...ㅎㅎ

앵겨있는채로 직원들어라고 하자나여...ㅎㅎㅎ

얼굴색 하나 안 변하고 발코니에 셋팅하라 하시자나여...ㅎㅎㅎㅎ

귀족답다....

 ....존나 갑자기 우리 슈오빠 없어지심.

저렇게 못생긴 애는 누구애오...

우리 오빠 데려다 주세요ㅜㅜ

심지어 여학교에 하나쯤 있을 보이쉬한 여자애같이 생김...

존못....시발 이거 그린새끼 나가뒤져라

이 일러 컨펌시킨 직원 누구니....멱살잡이!!!!

 아즈사 서브스토리에서 넘 기여워서 캡쳐했다..ㅎㅎ

아즈사의 권유로 지압판(?) 걷는데 유이냔은 아파서 움직이질 못하는데

이런 지압로에 코스가 있는듯 싶음.  일본도 지압로가 있구낰ㅋㅋㅋㅋ

슈는 자기는 아무렇지 않다고 이리저리 움직이는데...아즈사가 슈한테 같이 상급자코스 데려가는겈ㅋㅋㅋㅋ

손위치가 절묘한 것...!!

 루나틱퍼레이드에서 남는 CG는 이거정도일듯...ㅜㅜ

그냥 가격 올리고 사토이한테 CG그려달라고 하면 안되냐ㅜㅜㅜㅜ

덕심 떨어진다고ㅜㅜㅜㅜㅜ

원래 있는 기능이었는지 모르겠는데....줌/아웃 기능이 되더라..ㅎㅎ

슈오빠 얼굴 줌해서 캡쳐함ㅋㅋㅋㅋㅋㅋㅋ

 귀족이다.....

5분안에 움직여야한다고 했더니 사역마타고 이동 중..ㅎㅎㅎ

견우와 직녀세요?ㅋㅋㅋㅋㅋ

그리고...간병이벤트...

내가 내용을 제대로 안 읽어서 그런가....

유이냔 왜 안 아프고 둘이 클래식콘서트인건데요?ㅜㅜ

그리고 이 일러도 존못임...진심....

눈 감은건 그나마 봐줄만함...눈 뜬거 레알 짝눈 너무 거슬려ㅜㅜㅜㅜ

클래식 콘서트에서 오빠 넥타이 풀러드리고, 셔츠단추 풀러드리고.....;;

정장 시발 존나 좋은데 잘 보면 어빠 자켓안에 베스트로 제대로 갖춰입음...ㅜㅜ

 

====

내용자체는 쥐뿔도 없음..ㅎㅎㅎ 플레이타임 짧음ㅋㅋㅋㅋ

결론 : 스탠딩CG가 전부.서브시나리오에서 애들끼리 케미가 장난아님.

 

슈오빠 CG보고나니까 라이토는 아예 플레이 못하겠다 싶었다....;;

그나마 스탠딩CG는 사토이작이라 할만했음....

후속작은 스탱딩CG도 다 물갈이되는 느낌이던데...아 존나 로스트에덴도 사는 호갱이 될것인가....;;

 

아 그리고 서브시나리오....

캡쳐는 따로 안했는데....스바루 서브 시나리오 넘 사랑임...ㅜㅜ

다시 로드해서 두번이나 봄...ㅋㅋㅋ

스바루는 여주뿐만 아니라 형아한테도 츤데레구여...?ㅎㅎㅎ

슈 죽을 줄 알고 훌쩍이다가 슈 나타나니까 반가워하는거ㅜㅜㅜ진짜 쫀뀌!!!!

슈가 너 얼굴...이러니까 뭐 먼지 들어간거거든!!!ㅜㅜㅜ클리셰스럽지만 너무 사랑스러워ㅜㅜㅜ기여워ㅜㅜㅜ

아야토랑 라이토도 귀여웠음.ㅎㅅ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