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실물 구경 시켜주셨구요...

리젯냔...ㅜㅜ 디아러버로 사골국 끓이면서

트위터는 '만약 이 세계에 신이 존재한다면'이거만 엄청 짹짹댐..ㅋㅋㅋ

발매 전 캐릭터 보이스도 유투브 링크 태워줘서 봄...ㅎㅎㅎㅎ

내가 본 동영상은 비공으로 돌려짐ㅋㅋㅋㅋㅋ

여튼 오늘 디아러버 루나틱 퍼레이드 홈페이지 들어갔더니 오늘 발매 특별 음성?있음ㅋㅋㅋㅋㅋㅋ

이게 랜덤으로 나오는 거더랔ㅋㅋㅋㅋㅋ

저 위 사진처럼 열두명 다 나오면 지들끼리 떠드는거고,

집안별로 나오면 '디아볼릭 러버즈 루나틱 퍼레이드 오늘 발매' 이러는데

무카미家 존나 족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치 설정인거 같은뎈ㅋㅋㅋㅋ 최근에 만들어진 인생의 낭비에서도 그렇곸ㅋㅋ

아즈사는 루키가 없으면 0과1로 이루어진 스마트한 감옥에 갇힐수 없으시구여?ㅎㅎ 

아즈사 답답 터져서 진행못할거 같은데 캐릭터 자체 매력은 좀 쩌는거 같음ㅋㅋㅋㅋㅋ

 

http://www.otomate.jp/dialover/lp/

special에서는 발매 6일전부터 스페셜 음성이 하나씩 풀려있던거 있음.

top메뉴에서 랜덤으로 스페셜 음성 배너가 뜸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