週刊添い寝CD vol.10 悠生

주간소이네CD vol.10 유우키

CAST : 이노우에 카즈히코

 

드씨듣기 시작한지 얼마 안됐을때 잘 듣던 드앀ㅋㅋㅋㅋ

이 시리즈는 동화책 읽어줄때 못알아들으니까 진짜 잘잠

그래서 소이네인가 싶음ㅋㅋㅋㅋㅋㅋ

이 시리즈에서 내가 좋아하는 건 1편,7편,특별편인데

이 편도 뭔가 오랜만에 들으니 괜찮은거 같음!!

왜냐면, 동화책 갖고오기도 전에 쳐잠ㅋㅋㅋㅋㅋ

 

예전에 들을때는 몰랐는데, 냥코센세 역할한 사람이 캐스트였음.ㅋㅋㅋㅋㅋㅋ

마다라님 기대하며 들었는데...마다라 톤이었음 일러랑 안 어울렸겠지....ㅎㅎ;;

여튼 고막남친인 유우키는 미디어 노출이 잦은듯한 헤어 아티슷흐임.

나냔 씻고 나왔는데 머리 젖어있다고 말려주어써

그리고 나냔은 잠듦....ㅎㅅㅎ;;;;;

소이네CD로 엄청 훌륭함(짝짝)

 

지금 대충 들으면서 글 쓰는데, 동화책 내용은 마법사랑 공주님 얘기인가봄..

그리고 유우키는 헤어 아티스트 자부심이 어마무시하다....☆<-이건 단점.

뭔가 저런 늬앙스 대사 나올때 풉-하면서 몰입이 와장창~하더라.

는 쳐잠.<-이건 장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