耳が溶けちゃう❤神の囁きCD 「パラダイスo'ウィスパー」 Vol.1 セツナ

귀가 녹아버리는♥신의 속삭임CD 「파라다이스 위스퍼」 vol.1 세츠나

CAST : 토리우미 코스케

 

 

리젯 신작으로 발표났을때 화려한 일러스트에 궁금했었는데

발매되고 잘때 한번 들어보고 안들어봐서 몰랐는데...

 

존잼이자나?!

리젯횽 열일하셨자나??????!!!!!!

 

1편의 주인공인 카미자와 세츠나는 학원 이사장의 아들이고, 학원의 왕자님같은 그런 아이콘임.

세츠나 친위대같은 것도 있고, 뭐 광고촬영 어쩌구 하는거보니까 레알 아이돌스런 활동도 하는가봄.

여튼 세츠나님 차를 나년이 막아서 나따시가 다칠뻔함. <- 이게 만남의 계기(다 듣고나서도 이해가 안돼ㅜ내가 억지로 끼어든거 마쟈?ㅜ)

학원에서 키라키라 천사이미지인 세츠나가 지 갈길 막아서 개 빡치는맘 숨기고 차에 태워줌ㅋㅋㅋㅋㅋ

차 타자마자 본성 드러낸건 안비밀~

그리고 나는 세츠나의 애완견같은 존재가 됨

진짜로....목줄까지 차써요ㅜㅜ게다가 이전 애완견 이름까지 물려받음ㅡㅜ

이 새끼가 존나 못된게 세츠나친위대가 나 괴롭히게하려고 일부러 '소중한' 사람이라고 공표함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나냔을 곁에 두고 괴롭히는데 그 와중에 나는 계속 친위대한테 괴롭힘을 당하구요 세츠나는 나한테 정들구요?ㅎㅎㅎㅎ

세츠나 빠수니들한테 비오는날 괴롭힘 당하다가 나냔 감기걸림.

세츠나가 자기 집에 데려다놓고 서민들은 이마에 차가운 물수건 올리지 않냐며 티비에서 봤다면서 직접 자기가 간병해줌

이때 감동먹으려고 하니까.

서민들은 다른 누군가에게 감기 옮기면 낫는다며?하면서 키스하는데....

?

그냥 물수건이나 바꿔주면서 옆에 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ㅜㅜㅜㅜ산통깨지매ㅜㅜㅜㅜ

이후 약간 개화된 세츠나는 학원 이사장아들권력으로 나를 괴롭히는 사람은 퇴학한다는 내용의 공문을 올림.

 

허나 이지메는 또 있었고, 또 세츠나가 왕자님처럼 나타나서 구해줌.

이때는 무슨 이지메를 당해서인지는 모르겠는데 여튼 세츠나가 부축해서 장소를 떠나려는데

한 년이 안 비켜줌. 세츠나한테 러브레터 건냈던 퐈슨.

러브레터걸이 날 찌르려고 칼 휘두르는데 세츠나가 감싸줘서 세츠나새낑 칼빵맞음.ㅜㅜ

근데 세츠나는 칼에 찔린걸 옆에 있던 나도 속을만큼 멀쩡한척 럽레터걸한테 나이프 건네받고 상황 정리하고 차에타는 연기를 보여준다.

(글쓰면서 알아챈건데...칼에 찔렸으면 칼에 분명 피 묻어있을텐데....나냔은 왜 눈치를 못챈거야...?내가 일어고자라 제대로 못알아들은건가?)

어쨌거나 둘은 이 사건 이후로 서로의 맘을 확인하게 됨....ㅋㅋㅋㅋㅋ(아마?)

세츠나가 나중에 빠수니들에게 얘는 내 여자친구다!라고 함.

빠수니들이 볼멘소리하니 '어쩌라고! 얘는 내 여자친구야!'라며 짜증내는데

좀 귀여워...빠수니들한테 껍데기아닌 본성을 내보인게..ㅎㅅㅎ

여튼 공표하고 차였나? 둘이 있는데서 내 목에 채워져있던 목줄 풀어주면서 이걸 풀어도 너는 내곁에 있겠지...드립시전!

해피엔딩~~~룰루~~~♬

 

 

아 2cd치고 존잼이어따.

리젯횽 2CD중에 후속까지 나온 크리미나레는 노잼이었는데...

2cd도 재미있을수가 있구나하고 생각하게 된 드씨였음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