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비가왔음.

리디북스에서 비오면 선착순으로 1000원 적립금을 줌.

선착 안에 듦.

뭐 살까 고민하다가 비에루를 사야겠다하면서

미리보기로 유명한 애들 몇개보는데...

이게 3화까지 무료보기 가능했는데 담편 예상가지만 넘나 궁금하자나요?

29화까지 싹다 질러버림ㅋㅋㅋㅋㅋ

이거 존나 클리셰범벅인데....존잼킹

근데 비엘은 클리셰가 있어야 맛이 아니겠느뇨?ㅋㅋㅋ

그리고 공이 존나 벤츠벤츠벤츠....으흐읗으

어제 이거보면서 발 동동 굴릴정도로 설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 맛에 비엘보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책으로는 소장하고 싶을 정도는 아닌데. 대여했음 아쉬울뻔했닼ㅋㅋㅋㅋ

으으 빨리 다음편 다음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