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 짱커ㅜㅜㅜ 젠장

왤케 큰데 보내준거지?

쓸데없이 개 커서....배대지 비용 엄청 들었는데ㅜㅜㅜ

츠키우사!!!

다른 애들 다 품절되는거보고 놀라서 급히 주문때렸는데...

나중에 참 후회했거든....인형산거에 대해 현타왔을때..ㅋㅋㅋㅋ

근데 또 오니까 존귀탱!!!!>,.<

파샤코레 떼샷!ㅋㅋㅋㅋㅋㅋㅋ

박스특전은 각팀 리더들이 랜덤으로 들어있는건데...

나년 슌만....나와써ㅜㅜㅜ

그래도 트위터로 하지메랑 교환하기루 했다...다행...!

두박스로 드래곤볼 완성했다!

첫박스에서 슌 한장만 나와서 도키도키했는데...(리더즈는 구하기 힘들어ㅜㅜ)

다음박스에서 안 나온 슌만 딱 골라서 나옴ㅋㅋㅋ슌은 중복이 저 박스특전뿐이네..ㅋㅋㅋ

두번째 박스에서 한팩 안에 이쿠만 들어있어서 완전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알의 의미로 이쿠팩!ㅋㅋㅋ

실사하려고 추가로 더 산 츠키우타 글래스!

오늘은 콜라가 없어서.....우유랑 피자 먹었는뎅

우유 담으니까 진짜 존귀탱이야ㅜㅜㅜ

굿즈는 소중히 여기니까...자연스레 설거지도 바로 하게된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