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러버 루나틱퍼레이드는 솔직히

최애,차애,삼애까지 겨우 공략하고

고이 묵혀두고 있었는데

냉면언니랑 카쥐BOY의 시옷머리얘기하다보니

급 카나토 궁금해져서 플레이해봐따...

일부러 런타임 짧은 루나틱으로 한거 맞구여..ㅎㅅㅎ

근데...카나토 원래 이렇게 사람 짜증나게하는 타입이었나...;;

왜 걸핏하면 찡찡대면서 우니...ㅜㅠ

근데 또 비쥬얼은 은근 귀여워서 캡쳐함..;;;;;;;;;;;(땀땀

슈 서브 시나리오!

길가다가 바닥에 무언가에 걸려 카나토가 넘어지는데

그게 슈였음...

나는 이오빠가 길바닥에서 자고 있었나했는데...맨홀에 빠졌던겈ㅋㅋㅋㅋㅋ

근데 나오기 귀찮아서 그대로 자고 있었나 그랬는데

카나토가 슈 뺴준다고 저러다가 둘이 같이 시궁창으로 퐁당!!

본 시나리오에서 유이냔 환장미 오짐..ㅋㅋㅋ

미친년ㅋㅋㅋㅋㅋㅋ

내 친구중에 이런애 있음 진짜 내 속 터질거야ㅜㅜ

 

 

본편으로는 카나토를 공략해본적이 없었는데...

안하길 잘한듯...;;

간병이벤트는 레알 간병이벤트이긴했음.

카나토가 감기걸려서 병수발 들어주는데....

옷벗겨서 타올로 몸 닦아주고 잠옷입혀주고 다키마쿠라해드림ㅋ;;

 

아 그리고 이번에 공략하면서 안게 있는데...

또 다른 final보려면 호감도를 낮게하고 게임으로 성공해야되더라...ㅋㅋㅋㅋㅋㅋㅋ

게임 그지같이 해놓으면...볼타백작 창고뒤지는 엔딩 나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