ドラマCD 夢王国と眠れる100人の王子様~王子様達のスウィートでビターなチョコレート作り~

드라마CD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왕자님들의 달콤씁쓸한 초콜렛 만들기~

CAST : 오키츠 카즈유키, 야마야 요시타카, 후지와라 케이지

 

리카어빠 있어서 걍 산거ㅎㅅㅎ

첫트랙... 비엘냄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시디 듣는건가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때 리카쨩이라 부르지 말래서 ㅎㅅㅎ 뭐지 존나 기엽네~~리카쨩ㅋㅋㅋㅋ그랬는데

이 드씨 들으니...Aㅏ...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틴이 말끝마다 리카쨩이라 하는데 깨알같이 계속 리카쨩이라 부르지 말라고 받아치는거 겁나 웃곀ㅋㅋㅋㅋㅋ

크레토와 리카의 관계는 리카가 갑인거 같은데 결국 끝에는 리카쨩이 을임ㅋㅋㅋㅋㅋㅋ

츤츤츤츤데레캐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5트랙으로 구성되어있는데 후반 2트랙은 리카어빠 안나와ㅜㅜㅜ

4번째 트랙의 제목이 어른의 발렌타인이라 기대했는데....어빠가 안나와ㅜㅜ

 

 

ps. 부제의 스위토데비-타나초코레-토........이부분 해석 오또케할까 고민했다가 걍 비러스윗의 개념으로...

존나 bittersweet이면 bittersweet이지....왜 따로 쓰고 지롤이여

bitter뜻 따로 찾아는봤는데 그 뜻은 아닐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