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카노에(달각), 이상한 크리스마스 크로노(해각), 신춘 첫 놀이 에드몬드(달각)

저번주 이번주 각성 왕자만 열둘이상이라.....

돈이 음슴...개거지돼씀...ㅜㅜ

쿨계열 왕자는 이벤트로 5성이 많이 풀리고해서 진짜 넘쳐죽을거 같음...

카노에도 각성까지 했는데 전투팀에 들어가지도 못함...ㅋㅋㅋㅋ

크로노같은 경우에는 진짜 각성 어떤걸로 할지 엄청나게 고민했다...

일러는 해각이 너무 맘에 드는데...공격력이 높은게 달각이다 보니....몇일 고민함...ㅋㅋㅋ

결국 일러가 맘에드는 해각으로...그리고 해각은 피통 높여주는거라...

이번 이벤트때 괜찮게 쓰구 있다...ㅎㅎㅎ

에드몬드는.....링교환으로 얻고나니까 이벤트해서 좀 읭?스러웠었는데...

링교환 왕자랑 넘 구분하기 힘들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