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ㅎㅎ

이게 17만원....ㅎㅎㅎㅎ;;;;;;;;;;;;ㅜㅜㅜㅜㅜㅜㅜㅜ

싸게 샀지만...그래도 눈물이 막 나네?

싸움반장 오토메 이거 진짜 재미있어보여서 결국은 샀다..ㅎㅎㅎㅎ

디아러버 초반 시리즈 두 개는  PSP로 좀 해봤던거라 ps vita 이식판 지름.

코우쨩 진행해야지....근데 이번달에 시험 앞두고 있어서...다음달을 기약하며...ㅜ

싸움반장은 앞부분만 진짜 잠깐 해봤는데

완전 개막장이잖앜ㅋㅋㅋ 잡지로 볼때는 여장하고 다니는 남자애가 주인공 오빠라더니...

내가 잘못 읽었었나? 완전 남이던데....나중에 알고보니 어렸을때 헤어진 쌍둥이 컨셉인가?

나중에 애니메이션 나오면 위화감없을것 같은 일러,CG다.

내가 댄스위드 데빌 결국엔 너무 애니 캡쳐같은 일러에 안산거였는데....;ㅁ;

너무 안 알아보고 샀나...?ㅋㅋㅋ 근데 재미는 있어보이니까...넘어가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