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나온지 2개월밖에 안지나서 비키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리카쨩이 주인공이었다ㅜㅜ

그리고 10일째에만 준대서 가챠캐일까 했더니 로그인보너스를 20일까지 줄거구나!

공지보니까 4월1일부터 링교환소에 등장하신다고 하넹ㅋㅋㅋㅋㅋ 

링조각 쳐 남아도는데 링조각으로 애정돌파 해드려야겠군하!!!ㅋㅋㅋ

배틀스킬이 완전 Brand New라는데....어떤 기술이길랰ㅋㅋㅋ 효율적인 스킬이었으면 좋겠당★


스케쥴표...ㅎㅅㅎ

작년에는 제대로 못 달렸으니까 올해는 제대로 해보자.

당장 내일부터 이벤트 시작이라 되어있넹 근데 넘나뤼 구찮게 코인이벤트다...;ㅁ;

그나저나 왕자님 언제 173명 됐냨ㅋㅋ 작년에는 125명이라 하지 않았나...1년새 또 늘었넼ㅋㅋㅋㅋㅋ

업데이트 내용에 최애설정해놓으면 가챠 잘 뽑게 해줄거야? 그런 설정은 왜 넣는거지...?

근데 왜 니코나마를 3주년 당일에 안하는거지....? 아 당일에는 퍼레이드 이벤한다고 했던가...?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