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부 최종화 오픈을 앞두고 클리어 보상 왕자 CV 공개함ㅋㅋㅋ

작년이었나? 개 난리났던 그 성웈ㅋㅋㅋㅋㅋㅋ

실루엣으로 가려놓고 ???이라고 했지만 누가봐도 호프오니쨩 아니게써?ㅋㅋㅋ

(트윗볼때는 이름 까먹어서 흑화한 오빠라고 생각한건 비밀-☆)


굳이 성우를 정할 필요가 있나? 싶었는데 메인스토리 안에서 호크한정으로 보이스가 추가되어있음.

보이스 지원되는 문장이 은근슬쩍 꽤 있다.


그동안 메인스토리 그냥 스킵했었는데 쌍둥이 오빠들 등장하면서 대충 읽어왔다가 이번에 추가된 내용은 또 열심히 읽었네 최종화라곸ㅋㅋ

다음 얘기들이 궁금해서 열심히 읽다보니 암생각없이 보스전과 맞딱들이게 됨...ㅜㅠ

속성 암생각없이 섹시덱으로 들구갔다가 적이 섹시속성이랑 피똥쌌다.

처음에는 보스배틀이라....힘들게 깼는데...

그런 날 비웃듯 파이널 배틀이 새롭게 생성된다....Ha....

호프오니쨩이 생성한 유메쿠이는 점점 세력이 쎄져서 조물주인 호프니쨩도 제어가 안됨.

저엉말 최종보스는 필살기 효과도 장난아니다.....

연출 진짜 신경 많이 쓴거보여따...ㅋㅋㅋ 개쩌러~~~

비지엠부터 연출까지 지크레스트 혼갈았냐?ㅋㅋㅋㅋㅋ


보스를 깨고 새로 뚫리는 맵에서 스토리 읽으면 왕자를 주는데.

최종화의 최종화를 읽고나면 엔딩동영상하나 보고 타이틀로 돌아감.

그리고 타이틀에서 요렇게 호프오니쨩을 받게됨!

나 일고....일고인데 그렇게 빨리 넘겨버리면 어쩌자는것??ㅜㅜ

각자의 나라로 돌아가 편지를 보낸듯한 컨셉인데 하....그냥 잘살구있구나 정도만 알아보겠더라..ㅋㅋㅋ


아 그리고 호프 스토리 읽으면 다른 쌍둥이오빠의 이름을 알수있게된다.ㅋㅋㅋㅋ

글구 최종화를 3월9일까지 보면 미션클리어 보상으로 5성확정티켓을 하나주는데

시바라....나 운 요즘 없자나?

디온나옴.....중복쓰.

나 장발 왕자님 별루 안 좋아하는데...ㅜㅜ

아키토 또 나와주지!!!!ㅜㅜ 

알타일(달각)

아 까먹고 각성샷에 이름 안 박았땈ㅋㅋㅋㅋ

출근길에 각성하는데....모르고 핸드폰 무음모드로 안해놓은거....ㅜㅜㅜㅜㅜ시발 그래서 스샷 망해쓰요ㅜㅜㅜ

유온아콜라보 알타일 달각은 좀...엔카왕자의 느낌이네....의상 넘나 심각하게 촌스럽다....;;

롯소(위 해각, 밑 달각)

넘쳐나는 4성 처리하기....ㅋㅋㅋㅋㅋ

양각모두....일러가 그닥이라 일단 다키웠는데 그냥 버릴까 아님 그래도 가챠캐니까 대기실에 박아둘까 고민중.

아인츠(위 해각, 밑 달각)

넘쳐나는 4성 처리하기22222222222222222222

일단 아인츠는 새해한정 가챠캐라 대기실에는 박아둘건데...ㅋㅋ

미각이 젤 낫다... 확실히 우리나라 정서에 넘나 안맞는ㅋㅋㅋ일러

마치아(달각)

이전에 키웠던거 먹여서 다른 각성으로 키우기~~~

마치아는 일러가 무난무난한편인듯.

미치루(달각)

미치루도 언제 보니까 미각만 4장인가 가지고 있길래 각성했다,

이제 반대쪽도 해야지.....초반에 나온 캐릭터라서 뭔가 각성후 일러변화 크게없는 느낌이다.ㅋㅋㅋㅋㅋㅋ

루시안(해각)

해각 해놓고보니 별루인거 같아서 달각으로 할걸 후회함...ㅜㅜ

생각보다 덱에 넣을정도는 아닌거 같아서....더 후회되네...ㅋㅋㅋㅋ

웨딩이벤트로 나왓던 한정 루시안이 더 괜찮아....스킬빼고.

유리오(해각)

해각이 더 낫네.

미각머리 넘나 윤계상같다.

지크(해각)

아저씨인지 청년인지 아리까리한 지크

공식설정집 보니까 26살이라고 나오는데....청년인데...왜 나이에비해 노숙하지..ㅋㅋ;;;

지크도 생각해보니 이벤트로 자주 나왔던 느낌인데 은근 인기캐였나....ㅋㅋㅋ

레제(달각)

레제도 5장이상 있길래 4장만 남기고 갈아버리고 일단 달각으로 먼저 각성함.

요정이 부족해서 일단 스토리만 읽어두고 나중에 각성했는데

일러가 왤케 얀데레스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킵해서 내용도 모르는데...ㅋㅋ

베가(해각)

두번째 연차에서 또 나온.....ㅜㅜㅜ 하 생각해보니 그렇게 가챠를 돌렸는데

이벤트 캐가 확정 아니면 절대 안나왔었다...ㅋㅋㅋ

넘나 어이가 털리는....

아키토(달각)

아키토 달각했다.

미각이 젤 이쁜데....꿈왕국은 이상한겤ㅋㅋㅋ 대체적으로 미각이 더 예뻐서 각성하기가 싫엌ㅋㅋㅋㅋ

어제 프린스레슨으로 렙업은 다했고 이제 스킬작해드려야지...



3월9일이 3주년이라고 또 3주년 기념 왕자님 나오셨다.

가챠는 3월1일부터 할건가보다. 역시나 빠지지않는 지크레스의 1픽 아비!

이번 3주년때도 기념 니코나마하겠지...?

아 좀 고민되네.....열심히 왕자스토리 읽어서 요정석 모아서 유온아 가챠 20연차 돌릴랬는데.....3주년이 코앞이잖아ㅜㅜ

그전에 가챠티켓으로 나와줘라 헤라클레스...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