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에 낮잠잔다고 해놓고 담날 아침까지 자버려서 이제서야 작성한다...ㅋㅋㅋ

오늘도 벌써 끝나가네ㅜㅜ

요즘 복각?으로 하는 퀘스트 ㅇ귀찮지만 몇몇 깨서 못구해서 다른 각성 못했던 애들 하는중....

하...내가 부지런했다면 요정석모으는데 왤케 귀찮니ㅜㅜ

별관심이 없던 캐라서....암 생각없이 의무감에 퀘스트 돌았던거 같아ㅜㅜㅜ

후반전에는 스타일체인지가 내 차애인 밀리온도 있고해서 대충대충하다가 급 열심히 돌았었다...

진짜 교육계고양이 오지게 넘쳐서 지금 인벤 터질라해ㅜㅜ

조슈아..아패로도 자주보자...!!!

옛날에 리카 형제로 오해받았던 조슈앜ㅋㅋㅋㅋ

나름대로 에드몬드랑 둘이서 뉴비 서포트왕자인데 왤케 안 보이셔요ㅜㅜ

이 이벤트 테마가 찰떡인 귀도는 없었구나..

근데 슈티마도 이 테마 진짜 찰떡이다 잘어울렼ㅋㅋㅋ



아 요즘 진짜 꿈태기다ㅜㅜㅜ 미치겠다ㅜㅜㅜ

이번 이벤트도 일러스트 선공개됐는데....내 취향 아니예요....ㅜㅜ

리카없어도 내 취향 내줄수는 있자나여? 지크레스트?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