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저번주 또 건너 뛰었다...ㅋㅋㅋ

귀차니즘 어쩌면 조아ㅜㅜㅜ

빠르게 각성완료.....후 스토리읽고 버림....;;

요즘 교육계고양이 넘쳐나서 인벤 부족해ㅜㅜ

일러 맘에 쏙드는 경우 아니면 보상4성은 다 키우고 갈아버리는 중이닼ㅋㅋㅋㅋ

확실히 오성이라 그런건가...각성후 일러가 좀더 신경쓴 느낌ㅋㅋㅋㅋ

능력치가 뭐였더라...? 기억 안나는데 봐서 그닥 덱에 안 쓸거 같으면 그냥 갈아버릴 예정이다.

2주년때 카이리....

이제 달각키웠다. 2주년이니까 해각, 달각 나눠서 소지하고 있자했는데

까먹고 미각 2개 갈아버리고 해각먹여서 달각 키웠다.ㅋㅋㅋ

이 이벤트 한판에서 저번주인가에 진행하던뎈ㅋㅋㅋㅋ

이때 이벤트 캐릭터 다들 일러 예뻤던거 같아.ㅋㅋㅋ

거업나 옛날에 나왔던....신년이벤트 보상왕자님..ㅋㅋㅋㅋ

선물함 젤 밑부분에 계시는데 구출해서 키우는 중....

이번 가장무도회 이벤트...

가챠로 내 차애인 밀리온 있는데 일러가 그닥이라서 그냥 요정석 아끼기로 했다.

몇번 돌려봤는데....안나와..;;ㅋㅋ

슈티마는 은근 보상으로 잘 나오는거 같다.ㅋㅋㅋ 2성중 인기순위 좀 높았었나...?

타이밍 미스로 각성전 효과를 캡쳐못함ㅋㅋㅋㅋㅋㅋ

조슈아 존잘이신데....오랜만에 뵙는듯?ㅋㅋㅋㅋ

아 아니다 전에 가챠캐로 나왔었지...내가 못뽑아서 못 뵀을뿐ㅋㅋㅋㅋ

옛날 발렌타인 보상 반리...ㅋㅋㅋㅋ

한쪽만 각성해놓고 묵혀두고 있다가 선물함에 있는 미각 꺼내서 반대도 각성했다.ㅋㅋㅋㅋ

가챠돌리다가 4성 떴는데....통상 나올일...?ㅜㅜ

이전에 해각으로 시크릿스토리까지 봤던애 있어서 걔 먹이고 달각으로 각성.ㅋㅋㅋ

일단 다 키워놨는데....갈아버릴까 고민중이다.

일러 맘에 안드는 가챠4성은 진짜 계륵이야....버릴까 싶다가도 가챠에서 주은거라 아까웤ㅋㅋㅋ



아 그리고 요즘 온천여행 상품권? 걸고 W이벤트 하는데

첫날도 요정석 1개 당첨되더니

오늘은 3개 당첨됐다!!!ㅋㅋㅋㅋ

앞으로 더 힘내서 1000개 당첨되어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