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스타트부분에 슈어빠 별랑 안나옴ㅋㅋㅋㅋㅋㅋ

매번 레이지랑 인사함ㅋㅋㅋ

현재까지 무카미 코우 - 츠키나미 신 - 사카마키 슈 - 사카마키 스바루 순으로 엔딩 다 봄.(special 헤븐시나리오도 다봄ㅋ)

갠적으로 신은 신캐러치고 좀 노잼.

스토리는 코우랑 스바루가 재미있는거 가틈...히힛

사카마키 막내 세젤귀세여ㅜㅜㅜㅜㅜㅜ츤데레 정석인데...그게 넘나 귀여운것!

오다 주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엔딩본다고 본거 또봐야할때가 있는데 그때 걍 스킵하다가 얼굴붉히면 멈춰서 보고 그래뜸..ㅎㅅㅎ

5959 그래쪄여??우쭈쭈쭈쭈쭈

근데 이러다가 오빠미 낭낭하실때가 있음...헤헤

옷도 젤 까리하게 입음.

진도도 혼자 젤 잘 빼는거 같아...;; 아니 알몸을 얼마나 보여주셨길래 왜 부끄러워하냐고 적반하장하시는거예요...;;;

암튼 스바루 존귀캔데...자꾸 얘만보면 엑소 오세훈이 겹쳐보임...

왜일까...오세훈은 오지밴데...스바루는...스지배 아닌데....ㅜㅜ

 

지금은...라이토 진행중인데...라이토도 먼가 좀 재미업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