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리젯샵 구경하다가

versus song 어쩌구해서 리스트 있길래 이건 뭐지 했는데

언제 PV떴넼ㅋㅋㅋㅋㅋㅋㅋ

난 지금 계속 되고 있는 블러디부케 시리즈에서....

마지막 트랙인 프리토크가 특전인지 원래 그냥 주는건지 알아보러 들어간거였는데..ㅋㅋㅋㅋ

슈어빠네 조는 맨 마지막이더라ㅜㅜㅜ

어빠 나 이제 돈 번다ㅜㅜㅜ 어빠 돈 먹게 해줄게여ㅜㅜㅜㅜㅜ

 

타이틀이 redrum이 뭔가 했다.....

와인같은건줄 알았는데.....murder거꾸로 쓴거였어.....;ㅁ;

 

 

 

그리고 일러스트는 날이 갈수록 사토이 빈자리가 느껴지는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