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월량한테 영업당해서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

그간 카드 값이랑 디아러버 밀린 진도 때문에 미뤄뒀다가

드디어 샀다능...ㅎㅅㅎ

일러스트나...뭐 이런저런 퀄은 기대되진 않지만....

후기들은 다들 좋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모국어로 오토메라니...ㅜㅜ

디아러버는 챕터식이라 선택지만 고르면 되서 개 편했는데...

이건 미니게임이 되게 힘들다는 거 같던데...걱정이다...ㅎㅎㅎ

일단 첫 루트는 내맘대로 해보고 이후에 공략대로 진행해야지~~~

 

지금 플레이 좀 하면서 글쓰고 있었는데

문대감 목소리 약간 엽기가족에서 나레이션하는 사람 목소리 같당ㅋㅋㅋㅋㅋㅋㅋㅋ

 

+)

방금 엔딩하나 봤는데....

현대의 소유의 꿈얘기인걸로 끝남....젠장ㅋㅋㅋㅋ

청운 만나지도 못했다고ㅜㅜㅜㅜ

월 좀 멋있는듯...ㅎㅅㅎ;;

 

 

함께 올리는 풍월량 체험한 플레이 영상...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