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맘에 안들었는데 계속 보니 정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청운은 스탠딩CG가 젤 잘 뽑힌듯...!

이벤트CG가 뜰때마다 다 다르게 생겨서 적응이 안됨...ㅜㅜ

여튼 청운루트 재미있더랔ㅋㅋㅋ

모국어로 오토메겜하믄 손발 오그리토그리 되려나?라고 생각했는데

음 생각보다 막 오글토글하진 않은듯!

근데 그건 얘네가 대놓고 썸도 안타고 꽁냥질도 별랑 안해서인거 같닼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어지는 것돜ㅋㅋ 레알로 청운 오지라퍼 누나들 아니었음 남남이었을거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담주 주말에는 흉몽보면 되는건가...!ㅋㅋㅋㅋㅋㅋ

 

청운을 만나기 전까지는 낙양의 공자들에게 도움을 받는데...

월양반 좀 머찐듯....;ㅁ;

청운 흉까지 다보고 월양반 공략해야지 맘먹었는데 후반에는 소하한테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청운 다음엔 누굴 공략할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