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셨다!

일시품절이 안풀려서 거의 한달 기다려서 산건데

신세계백화점에서는 500GB랑 1TB의 차이가 삼만원밖에 안나더라..

그래서 1TB삼.

이거 산다고 SSG 여기서 얼마나 삽질을 했는지 모름...

삼성 존나 망했으면 좋겠음. 으 개빡쳐

 제조년월ㅋㅋㅋㅋㅋㅋㅋㅋ

PSN은 아무생각 없었는데 3개월 이용권이 같이 딸려왔더랑!

아직 온라인까지 할 생각은 없어서 코드등록 안해놨다..ㅎㅎㅎ

나중에 GTA 숙달되면은...그때 등록할래....✽-(ˆ▽ˆ)/✽ ✽\(ˆ▽ˆ)-✽

타이틀로는 일단 내가 할 GTA5랑 아빠가 원하던 전국무쌍을 삼.

저거 참 재미있는데 내가 존나 발컨이라 빡침ㅋㅋㅋㅋ

넘어가기 처음실패했을때부터 떴으면 좋겠어....ㅜㅜ

탈모 신경질쟁이 아저씨 존나 싫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제는 GTA달리고 오늘은 전국무쌍에서 캐릭터 만들어서 이거 달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만들때는 레이디가가!!하면서 만들었는데

최양락 커스텀 됨ㅋ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이름도 양라쿠로 지어줄걸...

캐릭생성당시 떠오른 후츠바-라는 이름으로 지어놨는뎈ㅋㅋㅋㅋ

역시 무쌍류는 타격감이 오진다!

양라긔 내새끼라서가 아니고 짱쎄!!!존나세야!!!!!q(❂‿❂)p

플스하다가 내주말 뺏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음주는 공휴일 있으니까...머..ㅎㅅ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