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イドリッシュセブン TRIGGER -before The Radiant Glory- 


아이나나를 시작한지 한달되었나?

여기서 굳이 취향을 고르라면 트리거의 류노스케여서

트리거 코믹스 나온다고할때 사려고 했는뎈ㅋㅋㅋ

초회한정으로 텐 SSR도 준다고해서 걍삼.(초회한정의 노예라서 SSR 리쿠주는 아이돌리쉬 2편 코믹스?도 같이 삼...)

책이 별내용이 없어서 그런가....

하루만에 다 읽음ㅋㅋㅋㅋㅋㅋㅋ(같이 산 아이돌리쉬 코믹스는 그림체가 진입장벽이라 안 읽음...;;)

나냔 항마력 만렙이라 다행ㅋㅋㅋㅋ

설정 엄청 무리수둔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젤 경악했던 부분은 소악마x천사 쿠죠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하나만 시켜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걍 트리거 결성되는 얘긴데...

대체적으로 오그리토그리에 클리셰범벅임ㅋㅋㅋㅋ

극한직업 -츠나시 류노스케편- 보는 것 같기두 함ㅋㅋㅋㅋ

다른 말로 안녕하세요 "멤버들이 저를 의지하지 않아요"편ㅋㅋㅋㅋ


게임스토리에서 술취해서 못 알아들을 말하곤 했는데...그게 오키나와 방언이었구나...ㅋㅋㅋㅋㅋ

출신지가 오키나와였는데...무슨 갚아야하는 돈때문에 아이돌 시작한거 같은데...

친부는 돌아가신건가? 배값을 갚아야된다고 했는데...엄마가 재혼한 아저씨는 또 뭐야....;;;

(고통받는 일고)


8월30일까지 아이코토바? 등록해야한다던데 빨리 카드나 받아야겠다.(휘적휘적)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운몽 클리어!  (0) 2019.07.29
새로운 게임을 시작했다. 뱅드림.  (0) 2018.02.11
[아이나나] Last Dimension 이벤트 종료!  (0) 2016.08.20
아이나나 시작했따  (0) 2016.07.07
PS4도 오고 타이틀도 오고..ㅎㅅㅎ  (0) 2016.05.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