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발렌타인 이벤트 후편을 진행했다.

가챠였던 하츠가 또 엄청 갈쌈해서 뽑고 싶어서 가챠티켓으로 몇번 돌렸는데 무지개빛 띄우길래 오오!! 했는데

하츠가 아니었다ㅜㅜ

마음속으로 너무 실망해서 캡쳐도 안했어...ㅋㅋㅋㅋㅋㅋ

하츠말고 나온 5성은 통상 바스티였다.ㅋㅋㅋㅋㅋ 심지어 나 얘 있는줄 알았는데 없던거라 또 놀람ㅋㅋㅋ

여튼 언젠간 키울게 하고 냅두고 있다....


전편의 보상5성인 슈니 해각 진행했다.

저번에는 큐트 교육계가 넘쳐나서 처리하느라 넘 힘들었는데 보상으로 큐트덱만 주니까 없어서 난리...ㅜㅜ

슈니 넘나 기엽다ㅜㅜㅜ쇼타캐 안좋아하는데 슈니는 예외야ㅜㅜ

보상4성 리드.

리드도 성우가 니코나마 메인엠씨라서 그런가 3성출신(?)치고 이벤트로 진짜 잘 나오고 리워드 순위도 높고..ㅋㅋㅋ

위에 해각한거 빠르게 키우고 미각에 먹여서 고대로 달각진행.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달각 헤어스타일 준환이 같앜ㅋㅋㅋㅋㅋㅋ

오늘 각성한 마치아.

마치아 리더스킬이 경험치 up시켜주는거길래 애정돌파 다 시키려고....생각중임.

원래 계획은 해각한거 그대로 미각 먹여서 달각 애정돌파인데....달각 리더스킬이 경험치 20%올려주고 공격력 15% 올려주는거네...?

해각이 25%였어?!하...고민된다.

귀찮아서 저 이벤트 안 뛰어서 양각으로 키우기엔 마치아 개수가 모지란데ㅜㅜㅜㅜ





***한판***

월요일 되자마자 요정퀘스트 돌아서 드디어 각성한 리카업빠!!!!

ㅜㅜㅜㅜㅜ 해각될때 멘트 뭐였더라...기억도 안나네ㅜㅜㅜ 한판은 보이스 따로 들을 수 있는 기능 아직 없던데...ㅜㅜ

여튼 리카각성 끝내고 이벤트도 끝나서 다시 접속보너스만 받으러 들어간다...ㅋㅋㅋㅋ

한판한정 이벤트 빨리 하자ㅜㅜㅜ




아 그리고 이거 오늘 올라온건데...월욜에 하는 가챠캠페인....

왜 이벤트 왕자 라인업에 안 껴줬지?ㅜㅜ 별루 돌리고 싶은 의지가 업소...

통상 왕자님 중에는 이제 그닥 갖고 싶은 왕자님 없어.....

왜냐면 저번에 아키토 뽑았거든...

5성교환티켓 라인업 왕자님들 전부 통상일거 아니야...;;

근데 이벤트 왕자는 제외되었다고 하면서 왜 이벤트 버전 아키토 사진 넣어두고 캠페인 설명하냐!!!!-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