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는 생각보다 많이 각성 안했다.

다시 올만에 꿈태기 온듯하다....;;

아니 한판에 리카 나와서 그 이벤트 같이해서 그런가...;;ㅋㅋㅋ

원래는 어제 썼어야했지만....까먹었었다...ㅋㅋㅋ;;;


은근슬쩍 가챠4성이 쌓여서 대충 각성상태보고 맘에 드는걸 마지막에 각성하고 있는데

레오니는 잘못한거 같다....해각으로 키우고 그거 고대로 미각 먹여서 달각으로 끝내놨는데..

지금 글쓰면서 보니까 해각이 더 나은거 같아ㅜㅜㅜㅜ

가챠4성이라도...일러나 덱에 쓸거 아니면 그냥...버릴까...싶다가도 아까워서 못 버림...ㅜㅜ크흡

지크도....가챠4성....지크는 이거말고 이벤트 가챠로 나온것도 있는데...에휴...

넘 밀렸다ㅜㅜ

근데 초반에 나왔던 보석나라 왕자애들은 각성일러가 넘나 일관되어있고 별루 안예뻐ㅜㅜ

벌써 1년 다되어가는데 드디어 각성한...2주년기념 이벤트 보상 카이리...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이제 곧 3주년이다....정말 시간 빠르다.

나는 꿈왕국 런칭할때부터 시작한게 아니라 2주년 날짜같은거 모르고 일본여행 잡았던거였는데

어떻게 일정이 딱맞아서...한정숍도 다녀오고...리카오빠랑 버츄얼데이트도 하고...ㅋㅋㅋㅋ

여튼 카이리 해각부터하고 그거 먹여서 나중에 달각 진행할거임.

내가 요즘 큐트교육계가 풍년이라 이전 달각을 빠르게 트레이닝 시키고 해각으로!

솔직히 레오니 좀 노관심 캐라서 대기실에 묵혀두고 있다가 큐트교육계가 너무 넘쳐나서 처리하고자....^^;;

내 최애오빠....

내가 이 오빠랑 (버츄얼)데이트한다고 세금떼고 3000엔을 소비했어.

작년 신정에 딱 1개 겨우뽑고 각성 갈피를 못잡고 그동안 계속 묵혀뒀었는데

한판에서 리카를 1개 더 get!해서 왜색이 짙은 달각은 일판에서 하고 해각은 한판에서 진행하기루 맘먹고

바로 각성 진행!!!

근데 솔직히 미각이 젤 잘생긴거 같다...ㅎㅎ

한판에서 운좋게 가챠티켓 4개?정도 소진끝에 얻긴했는데 더 도전하기엔 한판한정왕자...에 써야지...언제 나올진 모르겠지만.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 가챠왕자. 티가

한방에 뽑았다.....그레이시아였음 좋았을텐데 아쉽구나ㅜ

나 티가....각성못한 가챠4성 천진데....슈바루ㅜㅜㅜ


한판에서 운좋게 빨리 얻게된 리카업빠!!!!

역시 계속봐도 넘나 잘생김...ㅜ

이거시 나새끼의 일판에서의 최대의 운.....

나도 요정석 1000개 갖고싶었는데ㅜㅜㅜㅜ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