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나름 각성 많이했다.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막 열심히 한건 아니고...

금요일부터 가챠풀린.....유온아 콜라보....헤라클레스 또 가챠여따...

꿈왕국 이 놈들 헬클 한번을 보상으로 안푸네....ㅡㅡ

링교환으로 한번, 가챠로 세번이 말이되냐아아앙!!! 트위터에 일보닌도 다들 보상으로 풀때가 됐다고 지랄하지만...

그는 가챠...ㅜ

ㅜㅜㅜㅜ 해각하고 싶었는데ㅜㅜㅜㅜㅜㅜㅜ

연차로 돌리고 단챠를 한 17번은 한거 같은데....안나와ㅜㅜㅜ시부럴


내가 피겨 관심갖고 봤던터라 유온아 존낸쉬름인 애니라 헤라클레스 안나왓으면 대충하고 넘겼을텐데...

왜 하필....

별 생각이 없었는데 피겨 쇼트하는 날 이벤트 시작이었던거...ㅋㅋ 존나 노렸던거였구나..;;

잽머니로 메달 따가는거 보니까 존나 열뻗혀서 꿈왕국이 공식계정으로 입털면 존나 이벤트 스루하려고 했는데

꿈왕국은 조용했다.ㅋㅋㅋㅋ(츠키우타 원화가는 입털어서 뮤트해버림...ㅜㅜ)

꿈왕국 오래했지만 진짜 병크 거의 없이 운영 잘하는듯...ㅋㅋㅋ


사진 등록하면서 보니 이번주는 10명의 완댜님들을 각성함.


이전 이벤트 마치아 달각.

얘는 경험치 뻥튀기를 위해 90까지 애정돌파 시킴.

수경과 신부란 이름의 이벤트였나? 엄청 옛날 이벤트 한정 4성 왕자인데

내가 이 왕자에게 노관심이라 보상이었는줄 알고 왜 두개밖에 없지 하고 묵혀뒀던....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그냥 가챠캐라서 두개 따로 각성시키기로 맘먹고, 섹시교육계도 남아돌아서 각성시킴.

솔직히 각성은 어느쪽도 별로라서 암거나 선택해서 해각으로 완료되었다.

사라사 가챠4성인데 갯수가 딱 괜찮아서 먼저 해각으로 시크릿까지보고 먹여서 달각으로 마무리.

분명 위키에서 볼때는 달각이 더 이뻐보였는데....;;; 아닌거 같아ㅜㅜㅜ

갠적으로 이 나라 왕자들은 대체적으로 내 취향 아니야ㅜㅜㅜ 노출도 넘 심하구여ㅜㅜㅜ

유온아 이벤트 가챠 오픈되고 연차돌려서 나온...베가쨔응....

하.......헤라클레스 어따 냅두고 너혼자 왔니ㅜㅜㅜㅜ

달각으로 각성하긴 했지만 미각이 젤 이쁜듯..일본 남싱의상 존나 촌스러운데 일러에서도 촌스러워...하이퍼리얼리즘 오진다.

크흡....슈니 달각 귀여워 디짐.

솔직히 가챠였던 차남도 달각이 귀여웠음...가챠해서 오셨으면 달각했을텐데...안오셨지ㅜㅜ

뭔가 패션교육계가 있었나....? 선물상자에서 얘 꺼내서 각성함.

역시 로그인보너스 캐라서 렙업 개 쉬움.

얘 볼때마다 김성주밖에 안 떠올라...ㅋㅋㅋㅋㅋ왜 닮아도 저런 인간을 닮았짘ㅋㅋㅋㅋ더 싫겤ㅋㅋㅋ

보상완댜님. 알타일은 보상으로 주구장창 나오는구나..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일러는 해각도 달각 다 촌스러 디지겠다...;;

채소농작 이벤트때는 일러 좋았는데!

섹시교육계 치우기 위해 각성한....조혜련을 닮은 왕자님..;;;

각성한것도 다 렙업했는데...섹시 교육계 남았다ㅜㅜ

얘는 콜라보 타장르 캐릭이니까 일단 양각 둘다 냅두려고 암거나 각성하겠다고 맘대로 선택지 눌렀는데

달각됌. 근데 의상 왜 저모양....ㅋㅋㅋ;;;;치파오야? 중국집 서빙할거야...?

근데 얘 큐트던데....얼굴 전혀 낫큐트인데...왜 큐트인지 이해데키마셍.(큐트교육계도 가뭄이라구)

세상 예민해보이는데 차라리 쿨계열이 맞지 않나...?ㅋㅋㅋㅋ




아....근데 헤라클레스 해각이 존나 갖고싶어서....더 요정석쓸까말까 고민중이다ㅜ

보니까 이번에는 운이 별로 좋지 않아서 손에 안 들어올거 같기도 한데ㅜㅜㅜ

헤라클레스도 달각은 피겨의상이라 존나 촌스러운데 해각은 존멋뿜뿜이라구여!!!!!ㅜㅜㅜㅜㅜ

아 쉬발 왜 성좌네랑 콜라보인거야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