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부터 그랑블루 판타지라는 게임 입문하니....꿈왕국에 소홀해짐..ㅜㅜ

미안 슈테르...ㅜㅜ

이번 3주년 기념 니코나마까지 잼나게 보고....정작 게임은....;;;

이번 니코나마도 존잼??이었다...자주 방송해주지ㅜㅜ

여튼 이번에 복각 이벤트 크게 하는데....발렌타인 리카는 더 옛날이라 안 계심...ㅜㅜ

메모리얼가챠는 돌리고싶은 두개만 가챠티켓 갖고 있는걸로 하나씩 돌려봤는데

하나는 5성 나와주심...통상아니고 복각이벤트 왕자...!!!! 확률 0.06%를 뚫고!!!!

가챠 이펙트보소...! 개쩐다 진짜.

결과만 빼면....나 이 가챠에서 뽑고싶은 왕자 진짜 많았는데...왜 하필 그 중에...얘야ㅜㅜ

하츠나와주지!!!!헤라클레스...하....ㅜ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키워줄게....ㅜㅜ(길버트 통상도 대기실에 그대로 있는데...)

진짜 애매하게 운 좋다고ㅜㅜㅜ시발....ㅜㅜ





요즘 캐피타 열심히 키운다.

캐피타 자체 캐릭터가 내 취향이 아니라 그냥 그랬는데 이 일러 좀 맘에 드는거 같기도?

저 체셔인형이 귀여워!!!

확실히 달각은 얀데레같더니 해각은 온화하기 그지없넼ㅋㅋㅋㅋㅋ

나중에 시간이되면 스토리 읽어볼게....ㅋㅋㅋㅋ

3주년 이벤트중에 2주년이벤 캐릭터 각성하기~ㅋㅋㅋㅋ

지금 쥬얼이벤트로 복각중이다!!!

어휴 가챠티켓 모으자...;;

암거나로 각성하자!하고 진짜 맘대로 골랐는데...

나 노출심한거 별루 안좋아해...ㅜㅜ(온천 칼리반 달각한게 함정)

어차피 덱에도 안쓰고 스타일체인지 기능 생겼으니 막 각성하자!하고 각성함ㅋㅋㅋㅋㅋ

해각이 저 일러였으면 달각은 이상한 볼레로 의상이겠네...;;ㅋㅋㅋ

10일차에 드디어 고대하던 리카어빠를 영접하고 있는 교육계 없는 교육계 끌어모아서 오빠를 육성함.

달각보다는 해각쪽이 좀더 취향이라서 해각으로 먼저 각성했다.

10일동안 로그인 보이스...좋았고 마지막날에는 뽀뽀도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어빠 사댱해!!!!!!! 4월에 시크릿에서 또 만나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