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순서대로 1일차, 2일차, 3일차!!!!

첫날부터 무지개빛 떠서 개대박을 외쳤는데!!!(딱히 취향의 왕자는 아니었지만)

2일차에 아 삼성나오겠지?했더니 4성나와서 또 놀라고

마지막날도 삼성이겠지ㅜㅜ 했는데 또 5성 나온거....진심 대박

솔직히 마지막날에는 무료연차 돌리기 전에 확률도 확인해봤어...근데 똑같이 3.5%

진짜 근데 확률이 좀 의심되는게 나말구 내 친구들도 다들 무료연차에서 5성 뽑았다고 환파에 멘트로 써놨단말이야?ㅋㅋㅋㅋ

마지막날도 나는 중복이라 환파는 안 열렸는데 내 친구들중에 다섯이 통상 5성 환파열음.(그 중 2명만 멘트썼지만 시간대가 딱 연차 갱신될 시간대였음)


여튼.....따귀 취향의 왕자님들은 아니었지만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