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주말부터 시작한 그랑블루가 있어서 요즘에 확실히 꿈왕국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지 않는다...ㅋㅋㅋ

점점 각성왕자가 줄어들엌ㅋㅋㅋㅋ

이번 이벤트 보상캐였던 슈텔.

얘도 해각능력 나쁘지 않은거 같길래 풀 애정돌파했다.

해각 SD 겁나 귀엽다!!!

코인이벤트 2주나 하니까 각 속성 교육계가 넘쳐나서 큐트교육계 처리용으로 보상카노토 키웠다.

해각의 일본도랑 제복이 맘에 안들어서 최종은 달각으로 하기로 맘먹었는데.....달각은 달각대로 왜색이 너무 짙어서 싫엌ㅋㅋㅋㅋ

그냥 다 키우면 스토리만 읽고 갈아서 돈으로 바꿔야겠다.ㅋㅋㅋㅋ

섹시교육계 처리용...

다음이벤트 보상왕자가 섹시속성이 오리온이니....

다 처리할수 있겠다!!!!

발렌타인 한정 카에데...어느쪽 각성이든 구렸지만 맨날 와풍으로 입고있으니까 다른 의상 입혀보고싶어서

달각으로 정했다. 결국은 미각이 젤 낫다...;;

이라쨔응.....달각 왤케 옷이 그지꼴이야....꽃거지니?ㅜㅜ

타란튤라 코스프레 한거같아ㅜㅜ

여튼 미각으로 스타일 체인지 해놨다.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내 최애,차애,삼애로 만든 트위터 헤더~~

특히 두번째는 진짜 찰떡같다. 

의도하고 저렇게 설정했던건 아닌데 우연으로 포즈가 맞아떨어짐ㅋㅋㅋ

밀리온이 리카어깨에 팔 걸친거 같고, 벽전등이 마침 딱 기둥에 위치해있곸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