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나마에서 해줄 때 한국이라고 안보여줘서......

포기하고 안봤었던건데....올라와있더라?ㅎㅎㅎㅎ

자막이 없었지만....나냔, 그런 것에 굴하지 않는 굳센 계집!

냉면언니가 츠키나미 애들 나온댔는데 PV에서 한번도 못봐서 진짜 나오나?했는데

초장부터 복수가 시작되느니 뭐니하면서 첫등장하고 다신 나오지 않았다.....;ㅁ;

짠내...ㅜㅜ

 

1화는 흡혈씬이 1도 없다...와우!

삼둥이들이 유이냔 방에서 흡혈하려다가 레이지한테 딱걸려서 못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차사고가 나지...

뱀파이어 순간이동가능한가....?? 능력이 뭐뭐 있는지 참 궁금함.

일단 불지르는 능력은 있는거 같은데.

여튼 무카미애들한테 습격당하고, 유이냔은 납치를 당한다..ㅎㅎㅎ

납치는 2화에서였나....?헷갈리네...ㅋㅋㅋ

무카미네 집구조가 게임이랑은 다른듯....

무카미네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고급졌는데.....

왜 너네도 앤틱풍....?

2화에서는 루키가 흡혈을 하는데.....

세번 흡혈하는데 다 다른데 구멍뚫어ㅜㅜㅜㅜㅜㅜㅜㅜ

한번에 훅!하고 흡혈해주면 안돼?ㅜ

 

3화 예고보니까  다음은 아즈사인듯?

 

그리고 루키는 작화가 불안정하긴 한데....안정만하면 원작일러보다 더 잘생겨진듯....

갠적으로 얼굴크기에 비해 눈이 작다고 생각해서 미남은 아니라 생각했었는데

애니에서 눈이 커지면서 잘생겨짐.

 

유이냔도 애니에서 너무 귀엽게 잘 그리는거 같아.....

애니판에서는 유이냔이 비쥬얼 짱짱인듯ㅋㅋㅋㅋㅋ

 

슈오빠 엔드카드는 언제 나올까....ㅎㅅ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