耳が溶けちゃう♥神の囁きCD 「パラダイスo'ウィスパー」 Vol.5 ナツメ

귀가 녹아버리는♥신의 속삭임CD 「파라다이스 위스퍼」 vol.5 나츠메

CAST : 키무라 료헤이

 

 

 

중간에 내취향인 캐릭터도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얘부터 들음ㅋㅋ

세츠나보다 재미이썽

나츠메는 이중인격임.

근데 이 설정이랄까 두 개의 인격의 관계가

신화팬픽 중의 '신비주의 만물상'에서의 정필교와 신혜성의 관계도를 보는것 같았다.

피어싱 빠지면 신혜성 인격이 나오는거고,

이 드씨도 물에 젖으면 다른 인격이 나옴ㅋㅋㅋㅋㅋ

나츠메는 본래 히키코모리였어서 이면의 나츠메가 그런 나츠메를 밖으로 끌어줬는데

나중에 이면의 자신을 알게된 나츠메가 또 다른 존재를 부정? 밀어내면서 또 하나의 인격은 그런 나츠메에게 화가 남.

얘기가 진행되다보면 비오는 날 나츠메가 또 다른 인격의 존재를 눈치챈다고 하는데...

그래서 비를 맞음 니가 나오는거니?ㅜ

 

쨌건, 나는 시불 이 학교에서 왕따인 설정임...ㅜㅜㅜ

그래서 괴롭힘이랄까 폭력이랄까 당하고 있는데 나츠메1일 우연히 구해줌.

근데 이후 비오는 날 우연히 만나게된 나츠메1의 말뽄새가 개같음.

알고보니 나츠메2였다.

괴롭힘 당하던 날 구해주고 괜찮냐 물어보던 놈이 너 우산은 어쨌냐? 뺐겼냐?ㅋㅋ왜?정곡찔렀나?(넌씨눈.st)면 존나 개짱날거 같은데

드씨안의 나년은 그걸 참 잘 이겨내고

나츠메랑 썸타고 나츠메2의 방해랄까....위기를 넘기고 사귀게됨.

나츠메1과 나츠메2는 서로를 인정하고 나츠메1를 디폴트로 평화를 유지하게 됨.

위기절정일때 인격이 순식간에 확확 바뀌면서 두 인격이 대화하는데 여기 왤케 신만같냐구여ㅜㅜㅜㅜㅜ

개 추억.....결국은 드씨 듣다말구 신만 뒷부분 피어싱 터지는 부분 읽었자나여...ㅎㅅㅎ필교아저씨 조아햄.쑿

 

결말단계 트랙 존나 오글토글 결정체임.

바다에서 발성연습이나 제대로 할 것이지....고백하고 앉았어...ㅡㅡ

예전에 happy+sugar이 드씨에서도 저런 장면있어서 좀 깼는데...

리젯횽 저런 설정 좋아하나바여...ㅜㅡ;;나는 시러ㅜㅜ

 

 

후반부 재미있는데...글로 쓰려니 재미없어서 관뒀지만.

여튼 이중인격이 소재면 이런 내용전개가 클리셰인 모양이지만

존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