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ZY CIRCUS Vol.02 暁 ケイ

CRAZY CIRCUS vol.2 아카츠키 케이

CAST : 사쿠라이 타카히로

 

저번에 들은 키이의 형아 케이쨔응.

냉면언니를 위해 열심히 듣고 리뷰써야지 했는데...

이제야 씁니다..ㅎㅎㅎㅎ;;;

 

케이는 키이랑 같이 공중곡예한다고 하는데...키이 전혀 나오지 않음ㅋㅋㅋㅋㅋ

오히려 어시스턴트인 나랑 무대에 섬.

츤데레캐임.

아카츠키 케이는 남의 마음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음.

그러나 그걸 제어할 수 없어서 남의 맘을 계속 주구장창 들어야 되는겈ㅋㅋㅋㅋㅋ

근데 얘가 내 마음소리는 못들음ㅋㅋㅋㅋ

그래서 초반에는 생각을 읽을 수 없어서 짜증난다고 했음ㅋㅋㅋㅋㅋ(그래서 츤츤거렸나...?)

꿈에서도 얘를 만나게 되는데 내가 케이의 꿈속에 나타나는거임ㅋㅋㅋㅋㅋ

자기 꿈이니까 자기맘대로 상황을 만들어낼수 있다고 하는데...인생 참 고달프구나 싶었다ㅜㅜ

현실에서는 듣고 싶지도 않은 남의 사토라레들을 받아줘야되고, 꿈에서마저 의식이 있어ㅜㅜㅜㅜ

게다가 인기도 꽤 있는편인데...인기가 있는만큼 안티도 있어가지고ㅜㅜㅜ

선물에 이상한걸 받기두 한다ㅜㅜㅜㅜㅜㅜ

 

얘가 나한테 어리광부릴만큼 친해졌을때 같이 쇼핑나가는데

그 때 안티팬한테 공격을 당할뻔함.

그걸 피하려다가 강인가 어디 빠지는데

케이가 그때 처음으로 내 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됨.

저 일을 계기로 능력을 컨트롤할 수 있게되었고, 나를 좋아한다는 걸 자각함.

그래서 해피엔딩~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벡스에서 드씨도 내는구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