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사 팔로해두고

트윗통해서 실리는 내용파악하고 주문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어쩌다보니 세개나 삼ㅋㅋㅋㅋㅋ

 

걸스스타일 2016년 5월호ㅋㅋ

주문한거 세개 가격은 다 같은데 젤 두꺼웡ㅋㅋㅋㅋ

지금까지 산 오토메잡지보면 걸스스타일이 젤 많은데

리젯관련 내용은 거의 다 실어줘서 자꾸 사게되는듯ㅋㅋㅋㅋㅋ

2월달에 디아러버사고나서 사고싶은 오토메게임이 없는데

주먹짱 아가씨? 이거 좀 재미있어보여서 뽐뿌올락말락

오토메게임 공략집처럼 추천선택지 표로 나왔더랑...ㅎㅅㅎ

나중에 참고해야지...ㅋㅋㅋ

꿈왕국때문에 산거 맞구여...ㅎㅅㅎ

리카오빠!!!!!(야광봉)

앜ㅋㅋ 여기에 카쥐BOY 화보인터뷰있는데

구렛나루 두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얘는 걸스스타일이랑 다른게 오토메게임말구도 비엘게임도 실려있는데

이걸로 비엘겜 뭐있나보다가 밑에 있는 쿨비잡지를 사게됨...;;;

표지몰랐는데...민크머리 아오바였어....

그리고 나 스위트풀 게임 올클했는데....왜 저중에 누군지 모르겠지...?;ㅁ;

걍 완전 비엘잡진줄 알았는데...성인향게임도 같이 있더라...;;

CG넘 노골적인거 있어서 개 깜놀함...;;;;;;;

18금내용의 게임들이 꽤 많이 실려있어섴ㅋㅋㅋㅋ

다 가명인데...구글에서 뒤적뒤적하여 찾아내는 기쁨!

이건 스프레이에서 신작 내용 실었다고 해서 사봤는데....

오히려 보고 식음...ㅡㅡ 공략캐가 두명뿌니 안되는거부터 별루야ㅜㅜㅜㅜ

디비디 있길래 안에 내용물보는데....사이버가수 아담같은애가 전진같은 춤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서 香純秋누구야?ㅋㅋㅋㅋㅋㅋ

본명못찾은 사람 이 사람뿐임...ㅋㅋㅋㅋㅋ

'덕후애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쇼 대칭앨리스 예약주문함  (0) 2016.05.30
뉴이스트 떠조라 재발  (2) 2016.05.19
드립드롭!  (0) 2016.03.31
2016년 2분기 볼 애니 정리글.  (0) 2016.03.27
Rejet 드씨표지 디자이너 다 죽었냨ㅋㅋㅋ  (1) 2015.09.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