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리젯신작발표회에서 라인업 나왔던 애들

vol.1들 표지가 떴는데...

개구렼ㅋㅋㅋㅋㅋ

 

 사이트 주소보니까 오컬틱러버즈...ㅎㅎㅎㅎㅎㅎ

표지는 개 구리지만 재미있을지도 모르겠넼ㅋㅋㅋㅋ

사이트가면 sample 워터마크 없는거 볼수 있음....나는 귀찮으니까..ㅎㅎ

1편은 너무 음울해서 몰랐는데...사이트에서 다른 애들보니까

일러스트레이터는 예전에 그 텐구랑 화장실귀신 나오던 드씨그린 그 일러스트레이터인가봄ㅋㅋㅋㅋㅋㅋㅋ

리젯은 일러스트레이터도 돌려막기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디아러버가 흥해서 이런소재만 들구 나오는건가?ㅋㅋㅋㅋㅋ

여튼 이것도 표지 구린거봐ㅜㅜㅜ

일러스트랑은 별개의 의미로다가 표지가 개구려

1편은 부적으로 대동단결이야?ㅋㅋㅋㅋㅋ

아 엄니있고 피있길래 흡혈귀인가 했더니 강시새끼들이넼ㅋㅋㅋㅋㅋ

PV에 중국어 나오는데...쪈더마라고 이자식들앜ㅋㅋㅋㅋㅋ

누가 일본인에게 첸더마라고 알려주는갘ㅋㅋㅋㅋ

 그림체가.....90년대?ㅋㅋㅋㅋㅋㅋ

파라다이스 위스퍼라는 거겠지...

그러면 귀에 속삭여주는 고딴 드씨라는 거겠네

음 그러면 잘때 짱 좋겠넼ㅋㅋㅋㅋ

여튼 표지 시발 저게 뭐람........

존구

목소리 슈어빠네....슈어빠라고 생각하고 듣겠슴다.

일러스트 다크서크 숨막히네...;;;

(여기까지 사이트에서 계속 보고있는 이름이....키무라 료헤이랑 시모노 히론데.....저 둘은 리젯공채임?ㅋㅋ머얔ㅋㅋ)

 얘는 샘플음성이 차츰 공개되는 식인건가...

대사가 좀....꼴깝....

명가의 외동이라 꼴깝캐릭터인가봄ㅋㅋㅋㅋㅋㅋ

PV보니까 뭔가 잠재워주는 고딴 컨셉드씨인거 같은데.....멀라 나중에 찾아봐야지...

제목도 못읽겠음ㅋㅋㅋ 라이아가 뭐야?ㅇㅅㅇ;;;

 이건 구리진 않은거 같다...ㅋㅋㅋㅋㅋ

텐구....?

시발...저새끼 몸무게가 53kg라니....자괴감!

좋아하는거 딸기쇼트케이크, 싫어하는것 딸기향 초콜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드씨가 아니라 캐릭터송앨범같.....ㅎㅎㅎㅎㅎㅎ

 크리미나레....개노잼....드씨잖아...ㅎㅎㅎㅎ

재미있게 생겨서는......ㅜㅜ

저번에 히라카와가 맡은 캐릭터 네로 샘플듣고 얀데렌줄 알고 기대하고 들었다가 진짜...ㅎㅎㅎㅎㅎ

두시간 날림..ㅎㅎㅎㅎㅎ

2탄이 있을정도로 재미있었...나....??ㅇㅅㅇ;;;;;

이거 1탄은 아이돌이 아니라 뭐였지....?카페였나?ㅋㅋㅋㅋ

여튼 같은 사람 아닌거 같이 생겼다....

이 일러스트레이터 자주보여서 트윗 팔로워 해뒀는데

진짜 열심히 일하드라~~~~

이 드씨라인은 스와베 쥰이치랑 카지 유우키꺼 들으면서 겁나 잘 잠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표지 까려고 쓰기 시작한건데

쓰면서 한번씩 PV보고 홈피에서 설정?보고 오니까

걍 기대평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리젯시리즈는 한편씩은 꼭 들어보니...머..ㅎㅎㅎ)

먼가 원래 이런 라인업뜨면 엄청 자주보이던 사람들이 몇 바뀜ㅋㅋㅋㅋㅋ

키무라 료헤이가 리젯의 뜨는 신흥강자인가봄ㅋㅋㅋㅋㅋ

'덕후애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쇼 대칭앨리스 예약주문함  (0) 2016.05.30
뉴이스트 떠조라 재발  (2) 2016.05.19
5월호 잡지 3부나 질렀지...ㅎㅅㅎ;;  (0) 2016.04.23
드립드롭!  (0) 2016.03.31
2016년 2분기 볼 애니 정리글.  (0) 2016.03.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