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인지 재작년인지 PC 데모버전해봣었는뎈ㅋㅋㅋㅋㅋㅋ

그때는 진짜 1도 못 알아볼때라 그림구경하다가 끝냈는뎈ㅋㅋㅋ

 

내가 관심두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중 하나인 메로가 원화담당임.

이 게임을 계기로 메로 알게되긴했지만ㅋㅋㅋ

따귀 그림체가 개썅존예 이런건 아닌뎈ㅋㅋ 존나 열일해서 그냥 뿌듯한??내가 일하는 느낌이라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텈ㅋㅋ

뭐랄까 예전에 데모해본 정도 있고 일러스트레이터도 맘에들고 평도 좋고해서 걍 아무생각없이 예약함ㅋㅋㅋㅋ

그리고 잡지에 실린 마법사 이벤트CG가 넘 내 취향으로 생김ㅋㅋㅋㅋ

 

이로케 생긴사람인데

이벤트CG에서는 양복입고 내취향스럽게 생겼는데 스탠딩CG는 아닌갑넼ㅋㅋㅋ

여튼 아마존에서 예약특전CD만 딸린걸로 주문함ㅋㅋㅋㅋ

아마존특전은 클리어화일이었는데 그거 하나 딸렸다고 천이백엔인가 비싸지는게 웃겨섴ㅋㅋㅋㅋㅋ

해외배송이라 세금제하고 5300엔정도 결제했닼ㅋㅋㅋㅋ

점포특전없이 주문하고 아마존 해외배송 이용하는 김에 드라마CD도 두개 같이 삼ㅋㅋㅋㅋㅋ

꿈왕국 초콜렛나라의 어쩌구 드앀ㅋㅋㅋㅋㅋㅋ걍 리카오빠 타이틀에 있길래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쌈짱 오토메 같이 살랬는데...관세 무서워서 담에 사기루 함...ㅎㅎ

어차피 살건 넘쳐난다!!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