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세븐틴 노래중에 아낀다랑 만세가 질리지 않아서 미친듯이 돌려들었는데

어느날 본 엠비씨뮤직에서 얘네 예능하는것두 재미있도라..

근데 얘네가 플레디스라네?

 

플레디스에 소속된 개썅명곡을 갖고 있는 남돌을 나는 알고있어.

그 개썅명곡 여보세요를 갖고있으나 좀처럼 뜨지 않는 그 그룹.

 

뉴이스트....ㅠ

얘네 신화 비너스 활동할때(2012년 상반기) 본애들인데...머그리들은 잘 모를걸?

알아도...썸띵춘 남자애있는 그룹정도로만...기억하던데ㅜㅜ

근데 사실 나도 렌빼고 잘 몰라...ㅎㅅㅎ;

 

얘네가 올해도 활동을 했었음...근데 그 노래도 명곡임ㅋ

 

곡 마무리가 존나 병신같아서 그렇지 존나 명곡이다....

여보세요 다음으로 명곡임.

빠슈니가 해석해놓은거보면 컨셉은 빡시게 잡고 만든 앨범이었을텐데...

근데 이것도 망함....ㅜ 나도 급 생각나서 검색해보다가 올해 활동한거 알았거든.ㅋ

활동 초반에는 렌 붙임머리해서 산만한 머리스탈이다가 활동막바지에 짧은머리로 활동하는데

존잘이었네....누가 얘보고 존예랰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과였음.

남자_쉼표머리는 전진이 짜세라고 생각했는데...렌 잘어울리네..ㅎㅅㅎ(흐뭇)

그리고 탈색모보다 흑발이 잘 어울리네 쿨톤인가바...;ㅁ;

 

이거보다보면 첨엔 렌밖에 안보이다가 나중에는 자꾸 아론이란애가 보이는뎈ㅋㅋㅋ

존나 얼굴잌ㅋㅋㅋㅋㅋ

주말드라마에서 애딸린 과부한테 세기의 사랑느끼는 본부장/팀장님상.

얼굴에 약간 손호준이 보여서 그런듯...헤헿

...방금 이름맞나 확인해보려고 검색하고왔는데 멘붕이요...

90/91밭일줄 알았는데.....95밭이었네...;;

 

글쓰다보니 산으로 가버림

개썅명곡을 끝으로 글 마무리지어야지.....

얘네 씨클라운꼴날셰라....덕후는 아니지만 영업질하고시퍼....

해체하지마로라ㅜㅜㅜ

'덕후애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직구 할만하시죠~  (0) 2016.06.04
다이쇼 대칭앨리스 예약주문함  (0) 2016.05.30
5월호 잡지 3부나 질렀지...ㅎㅅㅎ;;  (0) 2016.04.23
드립드롭!  (0) 2016.03.31
2016년 2분기 볼 애니 정리글.  (0) 2016.03.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