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게임 예약하면서 배송료 아낄겸 다른 애들도 몇개 같이 샀다.

다이쇼 대칭 앨리스 올인원이랑 드씨 두장~

대칭 앨리스는 작년인가 PC판 나오기 전에 데모로 해보고 인상이 좋았는짘ㅋㅋ

그냥 내 맘속 기대작 중 하나였다...근데 평이 꽤 괜찮길래

예약구매했다.

드씨 중 하나는 리카덕이라 산거고 하나는 인터넷에서 이미 들어봤던건뎈ㅋㅋㅋㅋㅋㅋ

마침 재고가 4갠가 남았다고 뜬거보니까 급 뽐뿌와서 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시츄드씨도 그렇고 비타겜도 그렇고 원화가가 메로임ㅋㅋㅋㅋㅋㅋㅋ

따귀 일러스트 잘 그리는 사람은 아닌데 걍 맘에 들엌ㅋㅋㅋㅋㅋㅋ

 

여튼 세개 다해서 소비세 8%빼고 9200엔정도 나왔다...

하 8%빠지는거 넘 조아~

배송비는 1371엔 나왔는데 무슨 기준으로 이 가격 나왔는지 모르겠다.

총 가격은 10643엔 줬다고 나오는데 6월2일 기준 국민은행으로 11만6천원정도 냈다.

소비세빼기 전 가격이 총가격이랑 비슷했으니까 걍 일본에서 산 가격정도인거 같음.

그리고 배송도 겁나빨라ㅜㅜㅜㅜㅜ

대칭 앨리스가 6월2일에 발매되는거라 딱 저날 출고됐는데

6월 3일에 배송옴ㅋㅋㅋㅋㅋㅋㅋㅋ개빨라 진짜 한국에서 출발한줄ㅋㅋㅋㅋㅋ

 

 

 

 

이건 참고용 아마존 해외배송비 금액표.

배송 한건당 금액이 기본금으로 들어가고 상품별로 추가금액이 드는건데

저거대로면 분명 나는 600+250+250+400=1500엔이어야 할텐데....

배송비도 할인해준건가....?

 

여튼 배대지 안써도 된다는 편함과 소비세빠지는 거랑 배송 개 빠른거.....

직구 할만해....존좋!!

아빠가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 사고 싶대서 이거 사는김에 내꺼 또 같이 살까 고민중임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