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오래 묵혀두었던 사이...

4개이상 모여서 아무거나 요정이 많은걸로 각성했다.

보석의 나라 애들은 각성후가 달 태양 크게 없는 느낌이라서...ㅋㅋㅋ 스토리는 안 읽고 내가..ㅋㅋ

스토리 안읽어서 몰랐는데....유명하신 그분...ㅋㅋ

암거나 각성했습닏...ㅋㅋ 물론 스토리는 읽지 않았어.

섹시교육계 너무 넘쳐나서 링조각 교환소에서 데려왔다...;;;

이미 다 키워서 다시 링조각 교환소에서 한분 더 델꼬 오면 끝이다..ㅋㅋㅋ

요즘 드롭이벤트에 나오는데

몰랐는데 달각을 안해놨던 상태였더라...그래서 해줌.

패션교육계가 좀 쌓였을때가 있어서...

프린스어워드때 티가를 각성해서 교육계 처리함...;;;

달각이 더 이쁘네 그럼 해각하고 그거 먹여서 달각해야지~란 생각 그대로 행동했는데

알고보니 스킬이....EXP UP이었다....ㅜ

해각은 25% 달각은 20%...ㅜㅜ

지금 달각까지 다 키워놨는데 다시 미각에 먹여서 해각으로 보내야 하는지 고민이다...

여러모로 손해다..ㅜ 교육계도 그렇고 요정이 진짜 너무 손해..ㅜ

스피카 은근 이벤트 나온다?ㅋㅋㅋㅋ

해각사진 넘 이엑스아이디에 어떤 멤버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넘 기차나서 사진마다 캐릭터 이름도 안 적음...개귀차나ㅜㅜ

이것도 2주를 더 넘길 순 없어서 꾸역꾸역 쓴다...ㅜ

나 왤케 귀차니즘 심하니...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