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이벤트 4성 나옴.

신...오빠는...안나옴...ㅜㅜ흑흑

리더스킬이 속성에 한정된것이 아니라 그냥 리더로 두고 꾸려서 이벤트 달렸다.

달각해야된다고 생각해서 달각으로 했는데

위키보니까 해각이 더 예쁜데...?

다른 캐 달각할걸 제럴드한테 적용한건가ㅜㅜ 이미 지났다ㅜㅜ

이건 저번에 드림가챠 오지게 망하고 교환권으로 얻었다.

지금 젠틀 교육계가 없어서.....육성을 못하고 있다..ㅋ.ㅋㅋ

해각 디자인이 약간 유온아때 해각같은 디자인ㅋㅋㅋ

히노토 오라버니...존나 젠틀젠틀하시구여.

근데 담당성우가 뭔가 병?으루 녹음을 못해서 추후녹음할거란다.

꿈왕국은 성우 아파서 일 쉬어도 팽 안하더랔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이벤트에 나온 경우는 첨이라 신기했다. 나중에 공개하더라고 그냥 이벤트에 내보다니...ㅋㅋㅋ

데네브찡 오랜만에 보는 기분

마츠리에서 자주보네~

데네브가 아마 보상이었던 별에게 소원을 이벤트할때 처음으로 가챠티켓까지 얻었었는뎈ㅋㅋㅋ 그땐 개 쪼렙이었나봐..ㅋㅋㅋ



확실히 꿈왕국 권태기가 맞다..

흑흑 요즘 왤케 노잼이니.....(5성 안나와서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