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 엄청나게 밀렸다...

준비하던 시험 끝난지 오랜데...귀차니즘으로 이제야....

밀리니까 더 힘들다 미치누ㅜㅜ


난 갠적으로 뱌쿠요 좋아한다...

늅일때 멋도모르고 요정석 5개모아 돌렸던 첫 가챠에서 나왔던 이벤트 오성캐였거든...ㅋㅋ

현재 최애,차애,삼애에는 없지만 신경쓰이는? 캐릭터임ㅋㅋㅋ

....섹시교육계 너무나도 넘쳐나서 처리용...

2성짜리는 시크릿없더라...그래도 최종화까지 읽으면 요정석준다~~

아마도....가챠캐였을걸...?

요즘 운빨 개구려서 그나마 뽑은 이벤트캐...ㅋㅋㅋ

갠적으로 스노필리야 삼형제중 젤 미남인거 같음.

일러는 미각이 젤 이쁜듯.

ㅋㅋㅋㅋㅋㅋㅋㅋ슈니찡도 진짜 잘 나온다....커여우니까.

사계국 출신중에 젤 많이 이벤트로 나오는듯한 히카게...

운영진에서 미나봐....(갠의견)

로그인 보상으로 받았던 카노에~~~

나머지는 링교환소에서 바꾸면 되는데...

리카쨩때처럼 개짱 비싸서....고민중.....

가챠 신나게 망하다가 얻은 사성들....

나머지 각성도 해줘따....ㅜㅜ 또르르

갑자기 뭔 바람으로 반대각성까지 한건지 기억이 안나는데

튜토리얼 끝나면 주는 그 조슈아다.

스카이...머리 왜 올리고 다녀...

내리고 다녀라ㅜㅜ 그리고 담배...꽁초 주워서 피지마...구질구질하게ㅜㅜㅜㅜ

여튼 바지는 좀 흠좀무스럽지만....달각 개 짱이다...ㅋㅋ

예전에는 몰랐는데

이제보니 병지컷인거 같아.....

이 이벤트 퍼즐로 보상얻는건데...넘 귀찮다ㅜㅜㅜ

퍼즐유형은 존나 세달에 한번했으면.....

그리고 저 이벤트 테마에서 30연가챠하면 리카 스타일 체인지줘서....했는데....

진짜 좆망함.

아니 5성도 하나도 안나오고 4성도...이벤트캐 하나 안나옴...진짜 말도안돼ㅜㅜㅜㅜ

요즘 TV애니화 때문에 줬던 5성확정 가챠티켓으로 돌렸더니...존나 신나왔습니다.

나 신 좋아하는데...진짜...로그보로 줬던거라 넘 구려...ㅜ

신 첫 실루엣 공개하고 CV에 물음표였을때 암 생각없이 쓰라이브의 켄켄성우 떠올랐었는데...레알이어서 진짜 놀랐었다..ㅋㅋㅋㅋ

새로운 이벤트에 가챠캐로 나왔던데.....ㅜㅜ 안 나오게찌ㅜ

....큐트한정 가챠.....

50번 돌려서 5성 두개나왔다....

솔직히...큐트에 있던 복각 왕자 세명 다 좋은데....

이벤트 한정은 체셔만 나와따.....헤라클레스도 나와주지ㅜㅜㅜㅜㅜ잉잉

체셔네코 말고는 하나레나옴....

이번에 새로생긴 기능...

얼굴 계속 터치하면 얼굴 가까워지는거...ㅋㅋㅋㅋ

오빠ㅜㅜㅜㅜㅜ 조만간 또 나오겠다....12월이랑 1월이 벌써 반년이 지났으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