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저번주 각성퀘 겨우 깼을정도로 요즘에 넘넘 귀찮은....

2주동안 5명 각성했다...ㅋㅋㅋ

이벤트 4성캐인 코엔.

2성캐여서 별 생각없던 캔데...달각한거 보니 좀 괜찮은데????

포이아는 뭔가 늘 가챠캐였던거 같은 이벤트로 캐로 나왔넹?ㅋㅋ

그동안 가챠에서 뽑은게 있어서 포이아 둘과 할딘 하나, 칼라일 둘로 구성해서 이벤트하는 중이다.

이벤트코인 방식이라...넘나 귀찮고...내가 고렙이다보니...대충 돌아도 넉넉하게 코인 모을수 있는거 같다...

엄청 옛날 이벤트였던 아즈마...(한자여서 읽는법 몰라서 검색해보다 필이 안와서 꿈왕국 명부로 보니 괄호치고 히라가나로 이름 있었다.)

여튼 이번 복각 드롭에 있어서 주웠었는데 알고보니 해각을 안했었더라..그래서 기존 달각먹여서 해각함.

달각 Full 애정돌파로 나름 쏠쏠히 써먹었던 캐였다.ㅋㅋㅋㅋ엄청 오래돼서 다른 쪽 각성을 안한걸 몰랐었다...

하 근데 달각 일러 넘 별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