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ZY CIRCUS Vol.06 フレッド・アーネル

CRAZY CIRCUS Vol.06 프레드 아놀

CAST : 하나에 나츠키

 

얘는 왤케 리젯냄새낰ㅋㅋㅋㅋㅋㅋ

이런 병든애정을 갈구하는/주는 캐릭터 넘 조앜ㅋㅋㅋㅋ

짜릿해☆

 

프레드 편에서는 이전편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내' 기억을 지운 사건에 대해 알려줌ㅋㅋㅋ

얘가 제일 마지막으로 나온 이유가 이쏘!

기존 애들과는 달리 내 꿈에 프레드가 나와서 자기 마음속의 얘기를 해주는데 현실의 프레드는 그걸 전혀 모름...

근데 진짜로 모르는건지 지가 보여줘놓고 모르는 척 빙썅짓을 하는지는 모를일....(;・ε・)ゝ”

듣고나면 후자쪽이 의심된닼ㅋㅋㅋ

 

평범하지 않는 프레드는 자신의 외로움을 여주 꿈에 나타나서 계속 표출함.

동정인지 사랑인지 모를 감정이 생긴 여주가 프레드를 받아주는데...

시벌,,,

여주랑 걍 행쇼하면 되지.....왜......애써 지운 기억을 보여주고 그랴...ㅜㅡ

5명의 단원.....안쓰럽o(╥﹏╥)o

저 기억을 통해 프레드 시벌 무서운놈하면서

산책한다고 해놓고 도망치다가 딱걸리는데...

미소짓는 또라이....ㅜㅜ

어디가냐고 하니가 여주가 집으로 간다고 대답하는뎈ㅋㅋㅋㅋ

프레드가 당신 집이 어디냐고 묻는데...

시벌 듣다가 나도 모르게....'여기요(つ﹏<。)'라고 대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년 노예근성...ㅜㅜ

프레드의 의도는 저게 아니라 여주의 그런 기억까지 지웠음을 알려주기 위함이었음.

이후 니네집은 여기예요라고 하는데...아 내가 한 수를 더 읽었네....

바둑 배울걸 그랬다.

 

나는 이런 캐릭터 이런 시나리오 넘 재미있어서...ㅎㅎㅎ

넘 재미졌어ㅜㅜ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