超密着!取り憑かれCD 「幽幻ロマンチカ 有頂天」 第弐の謎 獏 ウタシロ

유환로맨티카 유정천 vol.2 우타시로

CV : 키무라 료헤이



그림 겁나 화려해!!!!(야광봉)

이 학원에는 옥상으로 가는 마지막 계단의 수가 12개인데

13번째 계단을 밟으면 우타시로를 만난다는 고런 이야긴데

역시나 내가 13번째 계단을 밟고 우타시로의 꿈??환상??? 속에 홀림.

우타시로는 나를 괴롭히며 놀려고 했는데 내가 반항하고 결국은 도망친 것에 대해 매우 자존심에 금이 가셔서

나를 찾아옴.

그치만 애는 진짜 참 착한 아이임ㅋㅋㅋㅋ

츤데레데레데레데레한 아잌ㅋㅋㅋㅋㅋ

악몽꾸게하려던 애는 어디가곸ㅋㅋㅋ 악몽도 먹어줌ㅋㅋㅋㅋㅋㅋ

것도 치비버전으로 몰래 나를 찾아와서 악몽 먹어주고 돌아가려는데 딱! 걸림ㅋㅋㅋㅋㅋ

조라 기여워....!

내용은 먼가 존나 기억 안나....ㅎㅅㅎ;;;

나 원래 키무라 료헤이 녹음 드씨는 주로 자려는 목적이 좀 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부분 속닥거리는 부분 이후로 기억이 안나...분명 듣긴 했는데.....아리까리해...ㅋㅋ

몇 번을 들어도 그래..ㅎㅎㅎㅎㅎ

(저번 달에 리젯에서 대놓고 키무라 료헤이가 녹음한 소이네CD 나왔는데....일러 넘 쇼타라 쫌 그래서 안사써..ㅎㅎㅎ;;;)

여튼 내용은 잘 기억 안나지만...귀여웠단 인상은 있었으니 재미있다고 하자!응!ㅎㅎ

걍 우타시로 본체의 더미헤드 스킬이 쩔음!(^ㅂ^)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