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판 6800엔+세금

다운로드판 6800엔+세금(단, 2017년6월28일까지 구입시 6120엔+세금)


2017년 봄에 발매한대놓고 입춘지난지 한참됐는데도 조용하여 엎어지는건가 싶었었는데....

6월1일 발매면서 정말 꽁꽁 숨겨놨었구나...

패키지 디자인 좀 촌스럽다...;;

그리고 한정판은 예정에 없는건가...오토메게임만 한정판팩키지 판매하는건가....?

예약특전 생방으로 볼때는 제대로 이해못해서 다운로드판 사는 사람한테만 준다는줄 알았는데

밑에 패키지판 사는 사람한테만 준다는거 보니까 패키지사는 사람만 주는듯ㅋㅋㅋㅋ

방송이름이 '그라비틱 나이트'였어서 그런가 그라비 콘텐츠가 예약특전으로 나온건가...?ㅋㅋㅋ


점포특전은 애니메이트, 아키바 걸스스테이션, 스텔라워즈, 아마존이었으나....구성으로 보면 다들 애니메이트에서 사지 않을까?ㅋㅋㅋㅋ

나도 애니메이트에서 살예정이니까 애니메이트 특전만 정리해야지~ㅋㅋㅋㅋ


애니메이트 특장판 특전.....

3way 토트백과 원작그림소책자....

토트백은 런치백같은 사이즈라는거 같음ㅋㅋㅋㅋ뱃지를 달수 있을거 같다는데...

아마 이게 훨씬 비쌀텐데 나는 피해도 되겠다 싶었다.근데.....소책자......크흡...ㅜ

애니메이트 오리지날 특전

다운로드 컨텐츠 Pass 프로세라편, 빅 아크릴 챰.

예약특전이랑 맞추려면 꼭 애니메이트에서 사야하죠?ㅎㅅㅎ

아크릴챰은 사이즈도 명시되어있는데 하지메 성대본체가 자기네 얼굴만하다고 간판이라고 해서 뻘하게 터짐ㅋㅋㅋㅋ드립이었겠지... 

모야......두개 조기예약특전인줄 알았는데 조기예약과 조기구입의 차이는 뭐지....?ㅋㅋㅋㅋㅋㅋ

조기예약하면 둘다 주는건가........??


나 이거 챙겨본다고 오늘 피부과에서 집오면서 엄마가 외식하자고 했는데 

안된다고 나 빨리 집가야된다곸ㅋㅋㅋ 

집와서 완전 분주하게 이거 챙겨봄ㅋㅋㅋㅋㅋ

프로세라 나이트도 해주시져?


츠키파라 시연하는거 보니까 생각보다 어려워보임....

그래서 츠키파라는 언제쯤 낸다는거지...? 일자를 봤던 기억이 없는데...;;;

재방 또 봐야겠구나...ㅜ 시부럴 이래서 일고는 안돼ㅜㅜㅜ

'덕후애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직구 할만하시죠~  (0) 2016.06.04
다이쇼 대칭앨리스 예약주문함  (0) 2016.05.30
뉴이스트 떠조라 재발  (2) 2016.05.19
5월호 잡지 3부나 질렀지...ㅎㅅㅎ;;  (0) 2016.04.23
드립드롭!  (0) 2016.03.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