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같이 먹어주는 남자

(원작 JOU, 제작 夜海)

CAST : 권성혁 X 심규혁


ㅎㅅㅎ

엄청 유명해서 제목은 엄청 많이 들어봤던거...

제목때문에 먹방같은 드씬줄 알았지...소이네시디처럼 사용목적이 분명한 그런 컨셉드씬줄..;;

근데 벨드씨여쎀ㅋㅋㅋㅋ

유명세로 궁금해져서 사봄.

모국어로 듣는거니까 엄청 오글거리겠지? 했는데 오히려 모국어라 더 재미있었던듯ㅋㅋㅋㅋ

욕을 겁나 찰지게 발음하심ㅋㅋㅋㅋㅋㅋㅋ우왕 엄청 찰지다 찹쌀이세요?

이거시 시발데레!시발데레!!!!


꾸금씬도 두번인가?세번인가 있는데...은근...길...길닼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요즘 이런 컨텐츠?를 잘 안듣고 안봐서 그런가....

무슨 상황인지 알아듣는데 되게 오래걸리더라...ㅜ


시디배송이 평일에 왔는데

다음날 출근해야되는데 이거 듣다가 새벽에 잠...ㅜㅜ

재미있어서 중간에 끊기가 싫은데 엄청 길어서 결국은 이번 주말에 다시 들었다.


최정준같은 개 호구 남친있음 되게 좋겠다~하다가도 씬에서 지 하고싶은대로 하는 점에서 정내미 떨어짐...

이게 바로 낮져밤이구나 싶었다.

벨드씨 듣고 나를 대입하는것도 웃기지만....나는 언제나 내가 우위에 있었음 좋겠어ㅋㅋㅋㅋ


급식이일때는 피폐물같은거 좋아했는데

기 빨려서 이제는 이런 가벼운 정서?의 현대물이 좋은 듯.

귀여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