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NO 4

CAST : 마스다 토시키


믿고듣는 예스노 시리즠ㅋㅋㅋ

담당 일러레가 내가 좋아하는 일러렌데...자꾸 이 그림체보니까 좀 물리는 감이 없지않아 있다...;;;

이거 산지는 꽤 됐고 물론 몇번이나 계속 들었는데...

나는 드씨는 맨날 잘때 듣고...예스노 시리즈가 약간 소이네시디 계열이니까....

앞부분만 듣다가 쳐자서 기억이 별루 없음ㅋㅋㅋㅋ 최대 예스신 트랙1까지 버티다가 자는듯ㅋㅋㅋㅋ


이 어빠는 학교 선생님인데....

들으면서 나를 유딩 혹은 초딩 취급하길래 설정이 궁금해서 다듣고나서 씨디 재포장한거 풀고 설정구경함.

고교 현대문학 선생님이라는데...내 취급 왤케 유딩이요?ㅜㅜ

예스신은 레알로 애기 어화둥둥 같은 느낌ㅋㅋㅋㅋ

머리말려주고 자자고 하는 타이밍이여서 가만히 있으라고할때 내 옆에 있는 전등불같은거 끄려고 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공주님안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에 보면 좋아하는 애일수록 괴롭히는 타입이랬는데 딱히 능글능글한 태도말고 괴롭히는지 모르겠던데...;;

능글능글하긴한데 목소리 넘나 편안한것!

그래서 넘나 잠이 솔솔와....;;

NO Scene은 오늘 첨 들은 기분이더랔ㅋㅋㅋㅋㅋ

이전편은 노씬이 더 친밀한 느낌이었는데 이번편은 예스씬이 더 친밀하넼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