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꿈태기 최고봉...

미션중에 일주일동안 데일리미션 15개 깨는 내용이 있는데

지금 이주째 이거 실패하고 있음....내 요정석..ㅜ

키스 나머지 한쪽 각성한거.

페어리요정이었나...? 체력 30소모하고 얻는 요정이 부족해서 좀 밀렸었다.

게리도 각성.

나 저 각성후 일러 가챠캐였는줄 알고 있었는데...아니었다니..ㅎㅎㅎ

달각 묘하게 한국의상같아....ㅋㅋㅋ

뭐 솔직히 중국이나 일본이나 한국이나 옛 고전의상들 유사하긴한데...

일본보다는 중국이나 한국의 고전의상 느낌나....고런 느낌.

추가로 더 이벤트 가챠 돌려야 하는데 왤케 귀찮을까ㅜㅜㅜ

진짜...ㅜㅜㅜㅜㅜ


이벤트가챠 10연 세번이나 돌렸는데 세번 다 도부난거 실화?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단 하나 나오는 4성도 통상이었어....

하 좆가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