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태기라 요즘 주마다 겨우겨우 각성 2번하는 퀘 달성하는중이라....2주에 한번쓰는게 적당한거 같다.


저저번주에 해각하고 아마 그 다음날에 달각한듯?

내 차애....

보상캐릭이었는데....시발 이벤트가 퍼즐이잖아!!!!!!

원래 차애니까 양각풀돌 가능하도록 10장은 모을텐데....퍼즐은 양각해주기도 힘들어ㅜㅜ

결국 네장먹었다... 스타일 체인지 하지 뭐ㅜㅜ

퍼즐퀘스트 중 루크 데리고가라는 조건이 있어서 부랴부랴 3성루크 애정돌파해서 데려갔다.

오랜만에보는 카를로!

아주아주 옛날에 3성까지 가챠로 나오던 시절 한번 이벤트 나오고 오랜만에 나오는듯?

4성캐지만 리더스킬이 경험치 15%업해준대서 급하면....쓸라고....




이번 이벤트 일러테마 좆나 맘에 안드는데 리카 스타일 체인지 또 낌...

진짜 빡친다.

작년에도 이런 테마있었을때 의심된다고 글 썼다가 예민충 취급받아서 이번엔 입다물고 있었더니

공카에서 난리났네...ㅋㅋㅋ

어차피 꿈태기에 리카 애정도도 예전만큼이 아니라 과금 안한지 오래됐는데.....

그냥 대충 돌고 말아야지 작년처럼....리카 스타일 체인지에 머리채 잡혔는데 짜증나서 안돌리고 포기하길 잘했넼ㅋㅋㅋ

레알 개돼지될 뻔ㅋㅋㅋㅋㅋ

+ Recent posts